모집 요강
[담당 업무]
- 고객과 회사간 소통 창구로써 고객의 요청에 응하고 필요에 따라 주어진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에 도움 제공
- 단순 기술 문제를 이해하고 정해진 해결책을 제시, 필요시 문제 내용을 정리하여 적절한 담당자에게 문제를 보고
- 고객 불만을 관리, 정기적 CS 및 고객 인사이트 분석 보고서 작성
- 고객과 회사가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
[자격요건]
- 원어민 수준의 영어 구사 능력
- 고객에게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 가짐
- 기초적인 컴퓨터 프로그램 활용 지식
- 고객의 문제를 끝까지 추적하고, 필요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창의력을 발휘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집요한 성격
- 팀 플레이어지만 필요할 때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자신감
[우대사항]
- 모바일 소셜 카지노 게임사 근무 경험(영어 사용 직군)
- 글로벌 고객 대상 CS, 기술지원 업무 담당 경험
- 해외 서비스 직군 근무 경험(2년 이상만)
- 국내외 caregiver 직군 근무 경험(1년 이상만)
- 소셜 카지노, 슬롯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인턴기간]
- 최소 6개월, 최대 1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고객지원 |
채용 형태 | 인턴 |
채용 마감일 | 2020-10-31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