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업무]
1. 세일즈 (투어 및 문의 응대)
스테이션니오 입주를 희망하는 고객이 방문 시,
우리의 공간과 서비스가 어떻게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지 그 효용과 가치를 전달합니다
2. 공간관리 (입주사 관리)
공유오피스 스테이션니오의 입주사 멤버들이 우리의 공간에 머무르는 동안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상의 업무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커뮤니티 & 이벤트 기획
스테이션니오 멤버들의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며
자체적인 육성/협업 프로그램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관리합니다
[자격요건]
- 활발하고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
- 고객을 응대하며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업무 처리를 꼼꼼하게 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공유오피스 공유공간 운영 관련 경험자
- 항공사, 여행사, 호텔 프론트, 매장관리 등 고객응대 및 서비스업 관련 경험자
- CS 교육 및 관련 업무 경험자
[혜택 및 복지]
- 점심/ 간식 무료 제공
- 야근 없음
[근무형태 및 급여 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3개월 수습 기간 적용)
• 근무지: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8길 55
• 근무시간: 주 5일 09:30 – 18:30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라 협의 가능
[서류전형 및 면접 회차]
• 제출 서류는 자유 형식입니다
• 서류 전형 합격 시 면접은 단 1회로 진행됩니다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neo@stationneo.com
- 제출서류: 자유형식 이력서
※ 지원 시 허위로 기재된 정보는 채용과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지원 문의]
P . 010-5356-0132
M. neo@stationneo.com
W. www.stationneo.com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고객지원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0-11-06 |
연봉 정보 | 2700만원 ~ 35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