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CSM팀 소개]
CSM팀은 고객의 최초 문의 과정에서 부터 행사 종료 후의 과정까지 고객의 전체적인 생애주기를 관리하기 위해 콘텐츠 마케터와 인바운드 세일즈가 한 팀에 속해있습니다.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며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바운드 세일즈는 삼성, 현대, 포스코 등 대기업에서부터 학교 및 공공기관 등 국내에서 푸드트럭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사에 푸드트래블의 서비스를 세일즈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히 고객의 문의를 받는 것이 아닌,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맞춤식 서비스를 제안하고 계약을 성사시켜 서비스가 잘 이용되도록 고객여정의 전체를 책임지고 이끌어갑니다. CSM팀의 인바운드 세일즈 담당자 핵심 역량은 고객집착과 문제해결능력 입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유관부서 및 이해관계자들과 협업하여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냅니다.
[주요 업무]
-고객 문의 응대에서부터 큐레이션, 계약 완료까지 영업 프로세스 수행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유관부서에 고객 VOC 데이터 제공
-고객 전환을 높이기 위한 고객 문의 채널 고도화 및 고객 경험 향상
-리텐션, 레퍼럴 고객 유치활동을 위한 CRM 활동
[자격 요건]
-B2B 및 다양한 세일즈 경력이 있으신 분
-CS/CX 및 기타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항상 고객을 우선하는 고객중심적 사고를 갖추신 분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협상력을 갖추신 분
-고객 니즈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적 사고가 가능한 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승부욕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성장 지향적인 분
[우대 사항]
-문제를 발견하고 이를 정의하여 해결해본 경험
-목표달성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 결과를 만들어본 경험
-성장하는 조직에서 다양한 업무를 경험해본 경험
-스타트업 문화에 대한 이해를 갖추신 분
-스프레드시트, 노션, 슬랙 등 다양한 업무툴을 활용 경험
[성장 포인트]
대기업에서부터 공공기관까지 다양한 규모와 산업군의 기업고객 대상 세일즈 경험의 기회
고객 관리를 위한 프로세스 세팅 및 관리를 통한 데이터 분석 능력 향상
고객과의 대화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향상
명확하고 현실적인 목표 성과를 달성하고 자유로운 개선 방향 제시
<!-- notionvc: 8345cf79-f86e-4296-8699-8dfa07bd6e14 -->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B2B 영업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4-04-04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