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 업무]
1. 사업 운영 지원
- 회원 품질 관리
ㄴ 회원 인증 서류 검토
ㄴ 회원관리정책에 기반한 회원 관리
2. 회원 문의 응대
-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 문서 응대
- 앱 리뷰 답변
[자격 요건]
- 4년제 대학 졸업/졸업 예정자
- 다양한 서류를 성실하게 꼼꼼히 확인할 수 있으신 분
- 문서를 정확히 파악하는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컴퓨터 활용 능력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IT, 플랫폼 기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
- 고객 응대 아르바이트 및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기타사항]
- 근무 형태 : 인턴 6개월 (3개월 수습, 6개월 근무 후 기간 연장 또는 정규직 전환 가능)
- 제출 서류 : 이력서, 관련 경험을 포함한 자기소개서
[전형 절차]
서류 > 1차 인터뷰 > 사전 과제 진행 > 2차 인터뷰
*과제로 합불 여부가 결정되지 않아요.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운영 |
채용 형태 | 인턴 |
채용 마감일 | 2024-08-31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