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이런 일을 맡아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
주요 업무 1) 세무/회계 이슈 관리
협력업체 대금 지급, 법인카드 관리 등 자금 관련 내역 집행 및 보고, 회계 분개, 수기 세금계산서 작성, 현재 계약 중인 세무 서비스(자비스) 이용 등 세무/회계 관련 연간 일정을 잘 알아 규칙적으로 처리하는 일 입니다.
주요 업무 2) 노무 이슈 관리
근로계약서 작성 및 처리, 4대보험 관리 및 납부, 인건비 지급, 복리후생 지원,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각종 공문서 발급 등 팀원들이 필요로 하는 서류나 복리후생 관련 지원을 하는 일 입니다.
주요 업무 3) 계약서 작성 및 관리
회사에서 발생하는 일체 견적 및 계약 문서를 작성, 발송, 이행, 관리하는 일 입니다.
주요 업무 4) 사무 환경 관리
청소업체 관리, 비품 및 간식 구매, 통신비 및 공과금 처리 등 최적의 상태에서 팀원들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사무실을 관리하는 일 입니다.
주요 업무 5) 정부사업 지원 및 관리
정부사업 지원 혹은 공공기관과의 협업 시 지원서 작성, 신청, 사업 운영 보조, 결과 보고서 작성 등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일 입니다.
아래 내용에 꼭 맞는 분이면 좋겠어요 👏🏻
- 우리의 사업에 100% 공감하여 식문화에 대해 같은 문제의식을 느끼는 분
- 단순 직원이 아닌 팀원으로서 팀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
- '자비스(jobis)'라는 세무 서비스를 이미 경험하여, 팀에 합류 후 바로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는 분
- 정부사업 수행 경험 덕분에 정부과제(ex.TIPS) 지원 및 전반적인 서류 처리 플로우를 아시는 분
아래에 해당하신다면 더욱 환영이죠! 🎉
- 마케팅, 사업개발 등 업무 범위를 넓혀 회사의 성장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싶은 분
- 영문으로 서류를 작업하는 것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특정 서류가 필요할 때 어느 공공기관 채널에서 처리하면 되는지 잘 아시는 분
- 오탈자 혹은 틀린 맞춤법을 보면 참을 수 없는 분
근무 조건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근무형태
정규직 전환형 (수습기간 : 최대 3개월)
급여
2,500~3,500만원(경력에 따라 면접 후 협의 가능)
근무 시작 희망 일자
최대한 빨리
채용 절차는 총 3단계입니다 🤝
[1단계] 서류 검토
지원 후 영업일 5일 이내, 모든 지원자분들께 개별적으로 결과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단계] 전화 인터뷰
리크루팅 매니저와 전화 인터뷰(약 30분)를 진행합니다.
[3단계] 최종 인터뷰
- 서울대입구역 인근 사무실에서 최종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 근무 환경을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합불 여부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개별적으로 결과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접수기간
~ 2019년 8월 1일(목) 23시
접수방법
자유 이력서 1부를 hr@avokadolab.com 로 보내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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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경영지원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19-08-01 |
연봉 정보 | 2500만원 ~ 35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