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 카바조에서 고객경험과 고객만족을 담당할 CX실무자를 채용합니다
안녕하세요, 카바조 대표 유태량입니다. 그동안 카바조의 CX적인 요소를 대표인 사업 초기에 쭉 해왔습니다. 그러다보니 얼마나 중요한 업무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이랑 가장 먼저 만나는 자리이기 때문에 진정성이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해당 포지션에서 자신의 영역을 확고하게 만들어 가신다고 한다면 신입으로 들어오시지만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팀장급, 리더급까지도 맡길 생각입니다.
[주요업무]
고객과 소통하면서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는 역할
고객 문의 응대(70% 채팅, 30% 전화)
고객 만족도 관리
불만사항 사항 접수
[CX 담당자는 이런 점이 좋아요]
고객과 정비사간의 문의 사항들을 해결해 주며, 이렇게 모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플랫폼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는 역할을 합니다.
서비스 및 회원 관리 및 시스템의 전체적인 부분까지 운영하고 개선하며 발전 시킵니다.
카바조 챗봇을 개발중인데 해당 챗봇의 기획에 적극 참여하면서 단순 고객 관리가 아니라 서비스 기획 분야까지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CX 담당자는 이런 점이 힘들어요😰]
감정 소모를 극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매뉴얼과 시스템이 없는 상황이 생길 때 매뉴얼 및 시스템을 개선하고 만드는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기획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자격조건]
카바조를 이용해보거나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거나 도와주는 것이 즐겁고 행복한 분
설득력 있게 이야기 하는데 재주가 있으신 분
CX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으신 분
적극성이 많고 수줍음이 없는 분
하루에도 많은 문의와 문제가 발생하는데 해당 문제들에 대해서 정리해서 팀에 공유해 주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일이 되는 방향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동하는 분
포기보다는 끝까지 도전하는 분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나는 해결방법을 제안할 수 있는 열린사고를 가지신 분
[업무 방식]
좀더 빠르게 움직이고, 좀 더 먼저 행동하고, 좀더 먼저 시장과 고객과 부딪칩니다.
권한을 많이 부여 받아 더 빠르게, 더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실수와 실패는 문제되지 않으며, 실패를 통해 유효한 학습을 해야하며, 또 더 큰 문제가 되기 전에 빠르게 공유하고 같이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하는 방식의 비효율이나 문화상의 불합리함을 타파하고 솔직한 피드백을 표현합니다.
나이나 경력이 아닌 동료들의 신뢰를 받는 만큼 일할 수 있습니다.
[채용형태]
신입 : 3개월 수습 기간 중 적합 평가 > 최종 면담 후 정규직 채용 여부 결정.
[급여]
2,400만원 + a
업무 성과 혹은 회사 규모 성장에 따라 월급 인상은 시기와 상관없이 진행됩니다.
[지원]
더팀스를 통한 캐쥬얼 미팅 신청 혹은 아래 이메일 지원
recruit@carvazo.com
각종 문의도 환영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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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고객지원 |
채용 형태 | 신입 |
채용 마감일 | 2019-08-16 |
연봉 정보 | 2400만원 ~ 24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