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한글 무료 폰트 CDN WOFFZ     바로가기
고객지원
마감

[신입]Customer Experience 관리자에 관심있다면 지원해주세요!

카바조 - [신입]Customer Experience 관리자에 관심있다면 지원해주세요!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 카바조에서 고객경험과 고객만족을 담당할 CX실무자를 채용합니다

안녕하세요, 카바조 대표 유태량입니다. 그동안 카바조의 CX적인 요소를 대표인 사업 초기에 쭉 해왔습니다. 그러다보니 얼마나 중요한 업무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이랑 가장 먼저 만나는 자리이기 때문에 진정성이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해당 포지션에서 자신의 영역을 확고하게 만들어 가신다고 한다면 신입으로 들어오시지만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팀장급, 리더급까지도 맡길 생각입니다.

 

[주요업무]

고객과 소통하면서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는 역할

고객 문의 응대(70% 채팅, 30% 전화)

고객 만족도 관리

불만사항 사항 접수

 

[CX 담당자는 이런 점이 좋아요]

고객과 정비사간의 문의 사항들을 해결해 주며, 이렇게 모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플랫폼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는 역할을 합니다.

서비스 및 회원 관리 및 시스템의 전체적인 부분까지 운영하고 개선하며 발전 시킵니다.

카바조 챗봇을 개발중인데 해당 챗봇의 기획에 적극 참여하면서 단순 고객 관리가 아니라 서비스 기획 분야까지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CX 담당자는 이런 점이 힘들어요😰]

감정 소모를 극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매뉴얼과 시스템이 없는 상황이 생길 때 매뉴얼 및 시스템을 개선하고 만드는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기획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자격조건]

카바조를 이용해보거나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거나 도와주는 것이 즐겁고 행복한 분

설득력 있게 이야기 하는데 재주가 있으신 분

CX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으신 분

적극성이 많고 수줍음이 없는 분

하루에도 많은 문의와 문제가 발생하는데 해당 문제들에 대해서 정리해서 팀에 공유해 주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일이 되는 방향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동하는 분

포기보다는 끝까지 도전하는 분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나는 해결방법을 제안할 수 있는 열린사고를 가지신 분

 

[업무 방식]

좀더 빠르게 움직이고, 좀 더 먼저 행동하고, 좀더 먼저 시장과 고객과 부딪칩니다.

권한을 많이 부여 받아 더 빠르게, 더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실수와 실패는 문제되지 않으며, 실패를 통해 유효한 학습을 해야하며, 또 더 큰 문제가 되기 전에 빠르게 공유하고 같이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하는 방식의 비효율이나 문화상의 불합리함을 타파하고 솔직한 피드백을 표현합니다.

나이나 경력이 아닌 동료들의 신뢰를 받는 만큼 일할 수 있습니다.

 

[채용형태]

신입 : 3개월 수습 기간 중 적합 평가 > 최종 면담 후 정규직 채용 여부 결정.

 

[급여]

2,400만원 + a

업무 성과 혹은 회사 규모 성장에 따라 월급 인상은 시기와 상관없이 진행됩니다.

 

[지원]

더팀스를 통한 캐쥬얼 미팅 신청 혹은 아래 이메일 지원

recruit@carvazo.com

각종 문의도 환영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고객지원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19-08-16
연봉 정보 2400만원 ~ 24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5)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1)

회사 소개

사무실 메인

카바조 사무실 전경

카바조팀이 일하고 있는 사무실

중고차는 각각 스펙마다 금액이 다 다릅니다.

카바조 개발팀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2014년 6월, 아시던 지인분이 중고차를 사고 싶다고 했습니다.

당시 카바조 서비스를 런칭하기 전이라, 단순히 친구와 함께 중고차 보는 방법을 인터넷에서 검색후 딜러분에게 물어볼 내용을 달달 외워서 함께 중고차 판매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차를 함께 둘러보던 친구는 ‘2013 폭스바겐 폴로’를 마음에 들어 했고,
3대의 같은 차량을 점검 및 확인하고 가장 상태가 좋은 차량을 선택해줬습니다.

구매를 마친 친구가 고맙다고 밥도 사주고 소정의 사례금도 주었는데 여기서 번뜩 

‘이게 사업모델이 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 이야기가 바로 카바조의 첫 서비스 런칭 계기였습니다.

‘친구는 나와의 신뢰 관계가 있어 날 선택했지만, 일반인은 어떻게 차 봐주는 사람을 믿을 수 있을까?’
생각해보니 ‘그럼 자동차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사람들을 연결해주면 되겠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었죠.

그 길로 현장에서 전문가로서 직접 뛸 생각으로 정비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카바조는 정비사 동행 서비스 입니다.

카바조 정비사분이 약 123개의 정비 항목을 세세히 점검하여 차를 봐드립니다.

01 기본 사항 : 외관 및 기능 평가 (10가지)
- 메이커 / 모델
- 페인트 / 트림 색상
- 차량 타입
- 운행거리
- 차량등록증
- 보험증서
- 매연측정(유관확인)
- 리콜내역 확인(사전 조회)
- 차대번호 확인
- 도어 , 후드, 트렁크 개폐 확인

02 세세하고 철저한 외관 확인 (18가지)
- 헤드라이트
- 앞유리
- 루프
- 앞범퍼
- 후드
- 프론트 휀더
- 바디패널
- 페인트 상태
- 도어 외관
- 문짝 하단 부분
- 바디 정렬 상태
- 충돌 사고 여부
- 연료 주입구 도어
- 테일라이트
- 후면 범퍼
- 필러
- 트렁크 리드 / 해치 / 테일 게이트
- 뒷 유리

03 정상 작동 여부 (12가지)
- 라이트
- 헤드라이트
- 브레이크 등
- 비상등
- 후진등
- 선루프(차종에 따라)
- 전동 사이드 미러
- 차량 번호판 조명
- 하향등
- 방향지시등
- 도어 등
- 트렁크 도어 등

04 실내 육안 검사 (13가지)
- 도어 패널
- 카펫 / 매트
- 컵홀더
- 시트 및 안전벨트
- 천장 및 사이드
- 트렁크 내부
- 트렁크 공구
- 트렁크 밑 바닥 (매트 아래)
- 트림 (대시보드 / 센터 콘솔)
- 전면 대시보드 / 통풍구
- 도어 고무 패킹
- 글러브 박스
- 사이드 콘솔

05 실내 작동 여부 및 상태 점검 (19가지)
- 온보드 컴퓨터 확인
- 실내등
- 창문 및 선루프
- 사이드 미러
- 경적
- 방향등 및 라이트 스위치
- 컵홀더
- 글러브 박스
- 시트
- 안전벨트
- 에어백
- 핸들 버튼
- 잠금장치
- 스피커
- 페달
- 주차 브레이크
- 히터 & 에어컨
- 오디오 / 네비게이션
- 기어

06 엔진룸 점검 (21가지)
- 냉각수 호스
- 타이밍 벨트 / 텐셔너 / 풀리
- 파워스티어링 오일레벨 및 상태
- 단열재
- 청결(먼지) 상태
- 실내 패널 정렬
- 흰지
- 볼트 및 차체상태
- 엔진 냄새 (오일 뚜껑으로 확인)
- 엔진/냉각수/파워스티어링/에어컨디셔너
- 냉각수 레벨 및 상태
- 브레이크 오일 레벨 및 상태
- 배터리 / 배터리 케이블
- 엔진오일 레벨 및 상태

* 차량 시동 시
- 엔진 상태
- 냉간 시동 시 스로틀 성능
- 예열 조건에서 엔진 성능
- 엔진 팬 성능
- 엔진의 소음과 진동
- 엔진 성능
- 엔진 온도

07 휠 점검 (10가지)
- 타이어 사이즈 체크
- 휠 잠금 및 해제장치
- 보조 타이어
- 브레이크 라이닝
- 브레이크 호스
- 브레이크 패드(4쪽)
- 타이어 압력 및 깊이
- 타이어 상태
- 림 상태
- 볼트 및 너트

08 하체부분 (11가지)
- 하부 프레임
- 부변속기(트랜스퍼)
- 차축
- 쇼버
- 조향축
- 타이로드
- 배기시스템
- 엔진
- 주변속기 (트랜스미션)
- 디퍼런셜
- 서스펜션

09 운전 테스트 (9가지)
- 변속 / 클러치 성능
- 냉간 / 예열에서 차량의 변속 성능
- 핸들 조향
- 일반도로에서 운전
- 조향핸들 중앙 확인
- 제동시 차량의 균형
- 서스펜션의 소음 또는 진동
- 타이어의 소음 또는 진동
- 내부의 떨림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정비사와 함께 중고차를 보러 가세요!

중고차를 구입하려는데 차에 대해서 잘 모르니 속을 것 같고...
주변에 차에 대해서 잘아는 사람을 찾으시나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서비스를 카바조가 제공합니다!
자동차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정비사와 함께 중고차를 보러가서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정비사분들께는 새로운 수익 창출!

파트타임 정비사분들은 동행 가능한 시간을 설정해 놓으시면,
해당 요일에만 예약이 접수되어 쉬는날에도 새로운 수익창출을 도와드립니다.
정비소를 운영하는 정비사분들은 부가수익은 물론 정비소를 홍보할 수 있도록
카바조가 정비소 홍보를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