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창업: 햄버거 창업의 성공 파트너, 뉴욕버거     문의하기
웹 백엔드
마감

Pluto팀과 함께 성장할 백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Pluto - Pluto팀과 함께 성장할 백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요 업무
- Scinapse 서비스 도메인을 모델링하고 비즈니스 로직을 개발합니다.
   (잘 설계된 기존 환경에서 훌륭한 동료와 서비스를 만드는 경험은 쉽게 얻기 힘든 기회입니다.)
- 유저들의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어플리케이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개선합니다.
   또한 견고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고가용성의 확장 가능한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뛰어난 팀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용자 케이스를 고려한 완성도 있는 제품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 A/B 테스트 및 로그 분석을 통해 유저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찾아낸 인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합니다.
  (Pluto는 Google의 실험 환경 (youtu.be/4NCxYPalGgU) 에 가까운 환경을 통해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만듭니다.)
- 다양한 채널(Mailing, chrome notification 등)에 대한 메세징 처리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트래킹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사용자에게 정말 필요한 알림을 가장 안정적으로 제공해 주세요.)
-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의 CI/CD 환경을 구성하고 서비스 운영 고도화를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전체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운영 업무를 자동화합니다.
   (낡은 시스템이 아닌, 기술 최전방에 있는 인프라에서 개발하세요.)

이런 분이면 좋겠습니다:
- Spring framework 등을 이용한 웹 서버 구축에 대해 기초적인 이해가 있으신 분
- Java에 익숙하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programming language를 학습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으신 분
- Unix based OS를 사용하는 데 있어 큰 어려움이 없으신 분
- Git 등의 버전 관리 시스템을 활용한 개발 협업이 가능하신 분

이런 분이라면 분명 저희와 잘 어울릴 겁니다:
- 어려운 문제일수록 집요하게 파고들어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분
- 긍정적인 마인드와 열망을 가지고 성공을 위해 함께 달려가고자 하시는 분
- 새로운 기술에 호기심이 많고 활발한 코드 리뷰와 기술 공유를 통해 동료와 함께 성장하길 원하시는 분
- 산출물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품질 좋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시는 분
- 스스로 목표와 전략을 세워 일을 관리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업을 추구하시는 분
- 항상 고객 중심에서 고민하며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시는 분

어쩌면 저희가 생각하는 내용이 전부가 아닐 수 있습니다:
분명 저희가 미처 알지 못한 지원자님만의 역량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의 설명과 조금은 다르더라도, Pluto에 관심이 생기 셨다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당신의 응원은 소중하니까요 :)

지원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이력서 등]을 담아서 team@pluto.network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이를 바탕으로 면접 혹은 테스트를 통해 서로의 핏을 확인합니다.

참고 사항:
- 근무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니다.
- 3개월 간 수습 과정을 거친 후, 정직원 전환을 결정합니다.
- 사무실의 위치는 강남역 1번 출구에서 걸음으로 약 43초 거리입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19-11-30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5)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들이 매일 같이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CEO는 펩시 콜라의 대표 존 스컬리에게 말했습니다.
"설탕물이나 팔며 인생을 마칠 것인가". 그 말을 들은 존 스컬리는 결국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하기 위해 애플에 합류했습니다.

매일 같이 끊임없이 늘어나는 논문 속에서 수 많은 석박사 연구자들이 허우적대고 있습니다.
이들이 겪는 비효율을 해결하며 (어쩌면 가장 효과적으로) 세상의 발전에 기여하고자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 회사의 제작 프로세스는 기획-디자인-개발의 폭포수(#Waterfall, #사내_외주, #SI)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개발자, 디자이너가 함께 기능이나 가설을 제시하고 함께 우선순위를 선정하고, 2~3명이 한 프로젝트를 맡아 작은 기능 단위로 빠르게 만들며 검증해 나가는 프로세스입니다. 따라서 개개인의 결정과 의견을 서로 믿고 존중하기 때문에 높은 자율성을 갖고 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 도움이 되는 더 나은 것을 누구나 제안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는 기본적으로 강한 책임감을 요구합니다. 우리의 문화가 유지될 수 있도록, 팀원들이 상호 존경할 수 있는 태도와 책임감을 가진 분을 선호합니다.

⭐️우리는 제품과 서비스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서로 다른 업무를 하는 사람들이 머리를 맞대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에겐 ‘팀워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좋은 결과물은 고객이 말해 줍니다. 우리는 사용자 데이터와 리서치를 통해 기능의 완성도를 점검합니다. 고객을 위한 제품를 만드는 것에 가치를 느끼는 분을 환영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Pluto는 이런 문제를 풀고 있습니다.
- 연구자가 필요로 하는 수준 높은 논문을 더 빨리 찾을 수는 없을까? (pluto.network/product)
- 대학은 왜 아무도 보지 않는 저널을 구독해서 많은 돈을 지출할까? (pluto.network/solution)
- (어떤 서비스에서도 하지 못 하고 있는) 연구자를 올바르게 구별해내지 못 하는 문제 (link.medium.com/0Q9sHzJaQZ)
? ... 이 외에도 IT 기술로 해결할 수 있는 연구계의 수 많은 비효율이 존재합니다.

Pluto는 이런 문제를 풀기 위해 우리는 학술검색엔진 Scinapse를 개발합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학술도구 중 하나인, Scinapse는
- 출시 3개월 만에 월간 사용자 수 30만 명을 달성하며(현재 Microsoft, Naver 등의 대기업에서 서비스하는 학술 검색엔진보다 높은 트래픽)
- 국내뿐 아니라 해외 연구자들에게 더 많이 회자되어 (사용자의 95% 이상이 미국, 인도, 영국 등 해외 사용자)
- 학계의 저명한 학자들(Berkeley, MIT 등 유명대학의 교수님들),
- 유명 학술 출판사(Nature, Taylor and Francis, British Medical Journal, eLife 등)
- 연구 관련 기관(Microsoft와의 파트너십, KISTI와의 협력, International Council for Scientific and Technical Information(ICSTI) Conference 초대 등)
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14 (역삼동, 미림타워) 3층 Hashe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