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 업무
-광고 데이터 및 트래픽 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User Acquisition 전략 수립 및 실행
-‘가설 수립 → 실험 설계 → 실험 → 피드백 및 새로운 가설 수립' 의 과정의 업무
채용 구분
- 정규직 (수습 1개월)
필요 역량
- 가설 설정 및 검증,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분
- 매출 또는 앱 설치, 웹 유입, 리텐션과 연관지어 마케팅 성과를 내보신 분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슈 확인 및 유관부서 트러블 슈팅 -데이터에 기반한 CPI, CPA 최적화 작업
- Google(SA, DA), Facebook, Naver, GDN 등 주요 광고매체 문영 및 최적화 작업
우대사항
- SEO, SEM과 관련한 경험 혹은 지식이 있으신 분
- Zeplin, Tableau 연동 및 Visualizing 능력이 있는 분
- Python, R, SQL 등 데이터 분석과 관련된 언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 AppsFlyer, GA 등의 트래킹 솔루션 사용 가능한 분
- 주도적으로 고민하고 기획하는 것에 익숙하신 분
- 개발팀, 디자인팀 등 유관 부서와 협업하는 데 어려움이 없으신 분
업무용 프로그램
- R-프로그램
- G/A
희망하는 동료상
- 불평보다 함꼐 변화하려는 의지가 있는 동료
- 상호 가르침과 배움의 역량을 키우려는 동료
- 새로운 콘텐츠를 생산하려는 끊임없는 에너지를 뿜는 동료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퍼포먼스 마케팅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19-12-31 |
연봉 정보 | 2800만원 ~ 35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