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콘텐츠 마케터
<주요업무>
- 온라인 채널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광고 콘텐츠 소재 (이미지, 카피, 영상 레퍼런스 등) 기획 및 소재 발굴
- 플랫폼 서비스 확장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소비자 중심 타겟별 신규 채널 발굴 및 콘텐츠 기획
- 관련 업계 트렌드 리서치 및 분석
- 브랜드 스토리 발굴 및 전략 지원
<자격요건>
-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배포 해보신 분
- 콘텐츠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하신 분
- 주도적으로 업무하는 환경과 협업 문화에 익숙하신 분
- 브랜드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성장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으신 분
<우대사항>
- 개인 혹은 브랜드 SNS 채널을 직접 키우시거나 운영해보신 분
- 플랫폼 서비스 관련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IT 및 SW개발 분야에 대한 기초 배경 지식을 갖고 계신 분
- 밀레니얼 남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얼리어답터 성향이 강하신 분
- 디자인 및 영상편집 툴을 다루실 수 있으신 분
<기업소개>
백스테이션(주)는 2018년 8월에 설립하여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맨투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백스테이션이 지금, 함께할 팀원을 간절히 찾고 있습니다.
<이런분을 동료로 모십니다>
- 서로를 전문가로 인정하고 신뢰하며, 팀원들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 자신의 실수도 인정할 줄 알며, 누구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끔, 시스템을 개선하고 그 내용을 공유하는 방법으로 책임질 수 있는 용기 있는 분
- 분명한 목표와 꿈을 가지고, 계속적인 성장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신 분
<백스테이션의 문화>
닉네임 사용 - 개개인을 존중하고 수평적인 소통을 위하여 닉네임과 존댓말을 사용합니다.
협업툴 사용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위해 Slack, Notion, G Suite, Git 등의 툴을 사용합니다.
자유로운 휴가 - 퇴근과 휴가(무제한)에 눈치보지 않고, 성과로 증명하는 프로정신을 지향합니다.
상호간의 성장 -팀에 성장에 기여하고, 팀도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는 걸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기본에 집착 - 데이터, 디테일 그리고 고객에 집착합니다.
유연근무제 - 9시 - 18시를 베이스로 하지만, 유연근무제를 통해, 자기주도적으로 효율적인 업무를 지향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콘텐츠 마케팅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1-11-20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