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 업무 상세 소개
- 운용 브랜드의 주요 마케팅 지표를 모니터링, 관리하여 광고 효율 극 대화
- 데이터 기반의 광고 미디어 전략 수립
- 카카오, GDN, 네이버 등 광고 채널 전략 기획 및 운영
- 자사몰 데이터와 광고 데이터를 연계하여 마케팅 전략 도출
- 잠재 고객, 신규 고객, 기존 고객 대상의 광고 매체 전략 및 실행 - 상품 개발팀과 협업을 통한 퍼널별 제품 개선 참여
- 경쟁사 레퍼런스 분석을 통한 위기 관리 및 기회 창출
필요역량
- 다양한 매체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광고 효율 개선 및 마케팅 전략강화를 주도할 수 있는 추진력을 겸비하신 분
- 캠페인의 결과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그를 기반으로 최적 화하는 성향을 지니신 분
- 주도적으로 예산 설정, 집행, 성과측정 과정을 집행하여 효율 개선을 경험해 보신 분
우대사항
- 광고/ 마케팅 관련 스타트업에서 일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인하우스 / 대행사 퍼포먼스 마케팅팀 리드 경력 혹은 팀을 구축해 보신 분
- 기본적인 SQL 문법을 이해하고, DB에서 직접 데이터를 추출하여 분 석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연 10억 이상의 디지털 광고 매체 프로젝트에 참여해본 적이 있으신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퍼포먼스 마케팅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마감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