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창업: 햄버거 창업의 성공 파트너, 뉴욕버거     문의하기
웹 프론트엔드
진행중

탈잉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탈잉 - 탈잉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요업무]

- 탈잉 PC/모바일 웹 프론트엔드 개발
- 탈잉 운영 도구 웹 프론트엔드 개발

 

[필요역량]

- 경력 : 프론트엔드 개발 경력 2년 이상
- 1개 이상의 SPA 프레임워크(Vue, React, Angular 등) 사용에 익숙하신 분
- HTML, CSS, JavaScript 이해 및 경험이 탄탄하신 분
- 사용자 경험 개선에 적극적인 분

 

[우대사항]

- 커머스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많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표현한 경험이 있는 분
- 컴포넌트 및 라이브러리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팀 간의 협업 과정을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 문서, 발표 등을 통한 지식 공유를 즐기는 분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프론트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6)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탈잉은 개개인들이 가진 고유한 재능이 콘텐츠가 되고, 더 나아가 '업'이 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누구나 자신의 재능으로 수업을 개설할 수 있으며, 재능이 필요한 사람들은 튜터와 연결되어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VOD 동영상 서비스까지 추가해 온/오프라인 통합 클래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고, 현재 댄스, 베이킹, 드로잉, 플라워 등 취미 영역부터, 엑셀, 포토샵, 코딩, 마케팅 등 직무 영역까지 약 200여 개의 카테고리에서 누적 30,000개가 넘는 수업을 개설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메가스터디, 엔베스터, 신한대체투자운용, DSC인베스트먼트, 신한벤처투자에서 총 147억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 (누적 190억 투자 유치)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다양한 재능을 지닌 사람들의 진로가 공무원, 대기업으로 획일화 되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이들이 평생을 몰입해온 재능이 개인의 취미에 그친다면 사회적 낭비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들의 재능을 필요한 누군가와 연결해주고, 재능이 공유되고 널리 퍼진다면 더 좋은 세상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기에 탈잉을 준비했습니다. 탈잉을 통해 더 많은 재능이 공유되고, 튜터들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팀 : 우리는 한 배를 탔다는 걸 기억하기

탈잉은 하나의 팀으로 일합니다. 내가 하는 일은 우리가 가려고 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발걸음이어야 합니다. 피드백, 회의, 토론의 목적은 나와 너의 차이를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한 곳을 바라보게 만드는 것입니다.

 

• 주도성 : 주도적으로 성취하기

탈잉에선 스스로 일을 찾아서 합니다. 우리는 시간이 해결해주길 기다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슈를 회피하는 대신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정의하고, 해결합니다. 그렇게 진화(鎭火)하고 진화(進化)합니다.

 

• 정반합 : 치열하게 충돌하고 한 방향으로 함께 달리기

우리는 서로를 신뢰하기 때문에 다양한 의견과 가치의 충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탈잉은 '정반합'의 진리를 믿습니다. 납득될 때까지 의문을 제기하고, 도출된 결론은 모두가 진심으로 존중하는 것이 탈잉의 정반합입니다.

 

• 본질 : 자나깨나 본질과 가치에 집중하기

우리는 보여지는 현상보다는 배움이라는 본질, 튜터와 튜티라는 가치에 집착합니다.
'Why?' 라는 질문을 당연하게 여기며, 이를 통해 일의 맥락과 핵심을 이해하고 여기에만 몰두합니다.

 

• 혁신 : 익숙한 것이 아니라 뛰어난 것을 찾기

우리는 항상 더 나은 것을 찾아 떠납니다. 탈잉에서 뻔한 사고방식과 고정 관념은 통하지 않습니다. 하던 것, 알던 것, 보던 것은 곧 가장 위험한 것입니다. 자유로운 발상과 새로운 아이디어는 우리들의 강점입니다.

 

• 성장 : 성장을 탐닉하고 중독되기

탈잉은 가진 것을 지키기 위해 열정을 쓰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직 우리에게 없는 것을 위해 열정을 씁니다. '탈잉하자!'라는 말은 곧 '성장하자!'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잘 놀고, 자주 시도하고, 깊이 분석해야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탈잉은 '다양한 재능이 더 넓은 범위로 확산되고 연결될 수 있도록’,

'사람들이 좀 더 재미있게 의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울을 넘어 대한민국 전역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각지로 배움을 갈망하는 사람이라면 그 누구에게라도 재능과 콘텐츠를 전파하고 확산시켜 ‘모든 재능이 콘텐츠가 되는 세상(Every Talent into Content)’을 비전으로 세상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