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이런 일을 해요]
- 매치 전후 발생하는 이슈에 대해 유관부서와 협업 및 해결
- CS 채널 관리 (유저 및 매니저 채널 문의 응대)
- 플랩풋볼 매치와 관련된 전반적인 관리 (매치 진행률 개선)
- 유저 보이스, 혹은 고객문의를 분석하여 주요 이슈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업무
[이런 역량이 필요해요]
- 플랩풋볼 서비스를 잘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고 싶으신 분
-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높은 회복탄력성을 보유하신 분
- 발생한 이슈와 오류에 대한 맥락을 잘 이해하고 빠른 문제해결력을 보유하신 분
- 교대근무가 가능하신 분 (08~23시 사이 3개조 운영 형태)
[이런 분이면 좋아요]
- 서비스 고객 문의 응대와 관련된 경험이 있으신 분
- 협업툴 (Slack, Notion)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지표관리 및 매뉴얼 제작 등 꼼꼼한 업무 관리 역량을 가지신 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운영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마감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