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업무]
- 커넥팅의 일본 유저 관리, 고객 응대, 리뷰 관리 등 고객 지원 업무
- 서비스 운영 퀄리티에 대한 관리 및 고객응대 프로세스의 효율화
- 유저들의 이야기를 타 부서들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문서 작업
[필요역량]
- 한국에 거주 중인 일본인 혹은 일본에 장기간 거주한 한국인
- 다년간 일본 체류 경험, 일본 현지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가진 분
- 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를 처리하시는 분
- 다양한 이슈 상황에서도 유연한 사고로 대처할 수 있는 분
- 고객 중심의 사고와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CS 또는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채널톡 등 유저 상담 채널을 사용해보신 적 있는 분
- 일본어 능통자
- 스타트업 관련 경험자 / 스타트업 관심있는 분
- 안정보다는 다양한 변화, 도전, 끊임없는 성장을 꿈꾸는 분
- 어떤 질문에도 따뜻하고 빠르게 답변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지니신 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운영 |
채용 형태 | 신입 |
채용 마감일 | 2022-02-11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