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UX 디자이너

멜리펀트(주) - UX 디자이너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서비스 소개]
팬덤기반 뮤지션 성장플랫폼, SeeSo
SeeSo는 글로벌 Underground Musician들과 팬들이 만나는 Mobile Video Platform으로 머신러닝 기반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전세계 뮤지션과 팬들을 연결합니다. 
최근 콘텐츠 트랜드는 사진을 넘어 영상이 주가 되고 긴 콘텐츠보다는 스낵컬처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대에 맞는 Short Video 기반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중 우리가 본 기회는 대한민국 언더그라운드 음악 시장이었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큰 성장 없이 소수의 팬덤만으로 유지되어 온 언더그라운드의 뮤지션들은 공연의 홍보와 노출에 매우 목말라 있습니다. 
이런 니즈를 해결하고자 2016년 1월, 팬덤기반 뮤지션 성장플랫폼(머신러닝 기반 추천 알고리즘 적용) ‘씨소’를 론칭하였습니다.

씨소 및 차후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분을 모십니다.

홈페이지 : www.seeso.it
페이스북 페이지 : www.facebook.com/seesoapp
 

[주요연혁]
2016. 08
- G. On Exit 중중국진출기업 선정 (경기도 주최, 경기콘텐츠진흥원 주관)
2016. 02 ~ 03
- 칸타라글로벌과 중국 콘텐츠 수출 계약 체결
- 서교음악자치회와 업무협약 체결 
2015.12  
- MCN 협의회 초대 회원사 (미래부 주최, 한국전파진흥협회 주관)
- ICT 분야 유망 기업 'K-Global 300' 선정 (미래창조과학부)
2015. 10  
- (주)퓨처플레이 및 빅뱅엔젤스 투자 유치  
2014.10 
- 2014 SLUSH 한국대표 15개팀 선정 (KOTRA 주관)
- Global K-Startup 2014 Top 7 선정 (한국인터넷진흥원)
2013.10 
- 회사설립

 

**************** 주요 업무 내용 ****************
1) 모바일 UX 기획
- UX 관점에서 기능정의 도출,파악하여 정보구조 및 화면 설계를 제시
2) 서비스/콘텐츠 UI 디자인
-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앱 디자인과 이벤트, 프로모션 관련 전반 콘텐츠 디자인
3) 모든것이 가설이라는 생각으로 사용자에게 가장 가치있는게 무엇인지 사용자를 만나고 빠른 실행을 최우선으로 하며 반복적인 개선과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
 


**************** 이런 분을 원해요! (핵심 직무 역량) ****************
1) 사용자 경험 조사(고객조사, UX 리서치) 및 UX 설계/디자인 관련 3년 이상 경력자 
2) 모바일 서비스 프로젝트 경력자
3) 사용자 리서치 계획/수행/분석/실행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4) Sketch, Photoshop, Illustrator 등 그래픽도구 고급 스킬
5)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와 배경지식
 

**************** 우대조건 ****************
1) 서비스 론칭 유경험자  
2) 스타트업/벤처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거나, 이해도가 높으신 분
3)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4) 새로운 도구에 대한 습득이 빠르신 분
5) 인지과학, HCI, 심리학 등 UX 관련 전공자
 

[복지조건]
- 자율에 맡기는 출퇴근 !
- 1달에한번 OFF 데이 !Self Improvement Day! (주중)
- 중식, 석식 제공
- 4대보험
- 직무관련교육비/도서구입비지원

[지원방식]
- 국문 혹은 영문 자유양식 이력서 (자기 소개서 포함)
- 필요시 포트폴리오 제출

[채용과정]
- 서류전형 > 1차 전문성 면접 > 2차 인성 면접 > 최종합격
- 1차 개별면접 시, 포트폴리오 지참 가능함

[지원접수]
- 접수/문의 : 더팀스 지원을 통해 접수

[근무환경]
- 근무지 : 안양시 동안구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16-12-30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글로벌 팀 외국인 지원자도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최근 콘텐츠 트랜드는 사진을 넘어 영상이 주가 되고 긴 콘텐츠보다는 스낵컬처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대에 맞는 Short Video 기반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중 우리가 본 기회는 대한민국 언더그라운드 음악 시장이었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큰 성장 없이 소수의 팬덤만으로 유지되어 온 언더그라운드의 뮤지션들은 공연의 홍보와 노출에 매우 목말라 있습니다. 
이런 니즈를 해결하고자 2016년 1월, 팬덤 기반 뮤지션 성장플랫폼(머신러닝 기반 추천 알고리즘 적용) ‘씨소’를 론칭하였습니다.
'Just See So!'에서 따온 단어로 생생한 현장 그대로를 보자는 의미이며, 팬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의 공연 영상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습니다. 
뮤지션은 자신의 공연 현장을 더 다양한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고, 공연을 가지 못한 팬들에게 공연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회사를 운영하며 모두 함께, 멀리 가는 데 필수적인 세 가지를 중요시하고 있는데요.
바로 전문성, 소통능력, 긍정에너지입니다.
회사 안에 이 세 가지를 늘 두고자 노력하고 있죠.
스타트업이라 업무량이 부담될 때도 있지만 매월 평일 첫날은 ‘자기계발 데이’로 지정해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지원하고, 자유 출퇴근제를 적용하는 등 각자의 역할과 책임감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멜리펀트(주)는 온라인 게임 (엔씨소프트 및 Gameloft) 및 서비스 플랫폼 개발 (싸이월드 및 KOSCOM) 콘텐츠 사업화 및 라이센싱 (美워너뮤직 그룹) 분야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가진 핵심 맴버들로 구성 되어 2013년 10월 설립된 스타업입니다. 현재 “팬덤기반 뮤지션 성장 플랫폼인” 인 SeeSo 개발하여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팬덤기반 뮤지션 성장플랫폼, SeeSo
SeeSo는 글로벌 Underground Musician들과 팬들이 만나는 Mobile Video Platform으로 머신러닝 기반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전세계 뮤지션과 팬들을 연결합니다. 
최근 콘텐츠 트랜드는 사진을 넘어 영상이 주가 되고 긴 콘텐츠보다는 스낵컬처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대에 맞는 Short Video 기반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중 우리가 본 기회는 대한민국 언더그라운드 음악 시장이었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큰 성장 없이 소수의 팬덤만으로 유지되어 온 언더그라운드의 뮤지션들은 공연의 홍보와 노출에 매우 목말라 있습니다. 
이런 니즈를 해결하고자 2016년 1월, 팬덤기반 뮤지션 성장플랫폼(머신러닝 기반 추천 알고리즘 적용) ‘씨소’를 론칭하였습니다.

*팬덤 기반 아티스트 후원 플랫폼 
SeeSo를 통해 팬들은 자신에게 맞는 뮤지션을 발견하고, 후원하고, 성장시킵니다. 그렇게 형성된 팬덤은 ‘팬덤 인덱스’ 데이터로 구체화 되어 아티스트 성장을 위한 사업모델의 근거로 사용됩니다.

*머신 러닝 기반 추천 알고리즘 개발 
사용자들의 소비 전환율을 높임. 선호도에 따른 자동 추천 시스템을 통한 추천 및 권유를 통해 사이트 혹은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참가율 (Engagement Rate) 촉진시켜 콘텐츠 소비 전환율 높임 

- 홈페이지 : http://www.seeso.it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seesoapp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eeso_indie_musicians


[최근성과]
2016. 08
   - G. On Exit 중국진출기업 선정 (경기도 주최, 경기콘텐츠진흥원 주관)
2016. 02 ~ 03
   - 칸타라글로벌과 중국 콘텐츠 수출 계약 체결
   - 서교음악자치회와 업무협약 체결 
2015.12  
   - MCN 협의회 초대 회원사 (미래부 주최, 한국전파진흥협회 주관)
   - ICT 분야 유망 기업 'K-Global 300' 선정 (미래창조과학부)
2015. 10  
   - (주)퓨처플레이 및 빅뱅엔젤스 투자 유치


[회사 문화 및 특징]
멜리펀트 구성원은 엔씨소프트, 게임로프트, 워너뮤직 퍼블리싱, 멜론 및 싸이월드 구축 개발 등 디지털콘텐츠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멜리펀트는 2013년 창업 이후, 여러 창업경진대회를 통해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2014년에는 웹서밋(더블린) 아시아 스타트업 톱20에 선정되어 콘퍼런스에 참가하고 주목을 받았으며,지난 3월 엔젤투자자로부터 1억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고 최근 퓨처플레이 투자유치 및 멘토링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 진출 기반을 만들고 있습니다.  


[복지제도 및 근무환경]
 - 자율에 맡기는 출퇴근 !    
 - 1달에 한번 OFF 데이 ! Self Improvement Day! (주중)
 - 중식, 석식 제공 
 - 4대보험 
 - 직무관련교육비/도서구입비지원 <!--<-->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멜리펀트 주식회사 법인 설립 2013.10
국내특허출원 (출원번호 2014-0004978) 2014.01
벤처기업 인증 (중소기업진흥공단) 2014.04
대한민국 특허등록 (제10-1454688호) / 미국 & PCT 특허 출원 2014.09


Location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327번길 11-41 (관양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