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한글 무료 폰트 CDN WOFFZ     바로가기
마감

패스트트랙아시아 Business Development Intern 모집

패스트트랙아시아 - 패스트트랙아시아 Business Development Intern 모집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패스트트랙아시아는 티켓몬스터 창업자와 초기 투자자들이 2012년 다시 모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회사를 만드는 회사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사람, 자본, 아이디어를 결합하는 형태로 라이프 스타일 분야 커머스 회사를 매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패스트캠퍼스(교육), 패스트파이브(부동산), 스트라입스(남성 패션). 푸드플라이(맛집 음식). 헬로네이처(신선식품), 소울부스터(여성 속옷) 등 6개 스타트업을 설립해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패스트트랙아시아에서의 일상에 빠르게 적응하실 것 같은 분들의 특징을 정리해봤습니다. 45점 이상이라면 당장 찾아뵙고 모셔오고 싶고, 적어도 35점 이상 해당된다면 저희와 잘 맞는 분이라 생각됩니다.

< 패스트트랙아시아와의 핏테스트 > (전혀 아니다: 1점~ 매우 그렇다:5점)

1. 내 아이디어가 눈 앞에 실현되는 걸 보면 온 몸에 전율이 느껴진다.

2. 다양한 산업군에 대해 관심이 많고 그 세계에 뛰어들어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

3. 업에 대한 호기심이 업무에 그대로 반영될 정도로 일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4. 지금까지 내가 쓴 리포트 속 논리에 대해 싸워서 밀린적이 없다.

5. 정보를 수집하는 채널이 다양하고, 늘 지식과 견문을 넓히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6. 해보지 않았던 일도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낼 줄 안다.

7. 성격이 다양한 업무 속에서도 우선 순위대로 일을 스마트하게 해낼 수 있다.

8. 꼼꼼하고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일을 스스로 찾아 낸다.

9. 디테일에 목숨거는 자타공인 타고난 커뮤니케이터다.

10. 내 아이디어를 엑셀, PPT를 활용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차치하고 앞으로 자신의 미래를 직접 설계하고 싶은 분이라면, 패스트트랙아시아에서의 시간은 인생에서 아주 멋진 순간이 될 수 있습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일을 해내는 과정 속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이와 성별, 경력, 직함 등 판단을 위한 모든 잣대를 걷어내고 내가 일을 하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바라보는 패스트트랙아시아에서 지금까지 그 어떤 순간보다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모집 개요>
1) 포지션명 : Business Development Intern
2) 모집 기간 : 선착순
3) 인턴십 기간 : 12월말 ~ 2월말
4) 지원 방법 : 팀지원하기
5)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채용 형태 인턴
채용 마감일 2016-12-16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온오프라인의 경계에서 융합을 통한 혁신에 집중합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되는 지점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자들은 각각 오프라인 서비스와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상반된 두 개 세상을 잇는 가교 역할을 하면서 경계선이 가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는데 집중합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의 각 파트너사들은 교육, 부동산, 식품, 패션, 배달, 물류 등 각 산업분야에서 오프라인 시장을 온라인으로 옮기거나 온오프라인 융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서울'에서 중국 아닌 '상해' 일본 아닌 '도쿄'로 확장합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의 각 파트너사는 서울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국가 단위가 아닌, 메가 시티 단위로 확장합니다. 서울과 지방 중소도시보다, 서울과 뉴욕에 더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세상이 점점 하나의 공통 문화권으로 묶이면서, 이제는 국가 단위의 해외 진출이 아닌 공통적 특징을 가지고 있는 새로운 해외 시장 확장에 대한 개념 정립이 필요합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문화적, 사회적 특징이 유사한 고유의 확장 전략을 바탕으로 패스트트랙아시아와 함께하는 파트너사들의 새로운 방식의 해외 진출 모델을 추구합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의 생각이 더 궁금하다면.. 
패스트트랙아시아 기업 블로그 https://medium.com/fast-track-asia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새로운 스타트업을 창조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형 스타트업 지주회사입니다.

 

성공 경험을 가진 전 · 현직 IT 기업가들이 모였습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티켓몬스터 창업자와 투자자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와 노정석 당시 파이브락스 대표, 박지웅 당시 스톤브릿지캐피탈 투자팀장과 Daniel Francis 당시 Insight Venture Partners Senior Associate 등 네 명을 축으로 2012년 2월 시작됐으며, 이후 에이티넘 이민주 회장, 이은상 한게임 前대표, 김상범 넥슨 前이사, 류중희 올라웍스 前대표, 여준영 프레인 대표, 김동신 파프리카랩 前대표 등 성공 경험을 가진 IT 기업가 20여 분을 새로운 투자자이자 파트너로 맞았습니다.

 

벤처캐피탈, 액셀러레이터 아닌 '컴퍼니빌더'입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이미 만들어진 회사를 지원하는 인큐베이터나 액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이 아닙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사람과 아이디어, 자본을 결합해 스타트업을 직접 만듭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지주회사형 인큐베이터로 창업자들의 리스크를 낮추고 성공 가능성을 높여나가는 플랫폼이 되고자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씨앗을 함께 만듭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매년 1개 정도씩의 새로운 스타트업을 직접 만들어나가며 밀레니얼 세대의 의·식·주 소비 지출을 장악해나가고자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