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일 전

[카카오페이증권] 디지털지점 고객 업무 상담 및 처리 담당자
[카카오페이증권] 디지털지점 고객 업무 상담 및 처리 담당자
기업형태
금융권
접수기간
2024년 04월 15일(월) ~ 2024년 07월 15일(월)
모집직무
사무/총무/법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66
근무지역
경기
홈페이지
정보없음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카카오페이증권] 디지털지점 고객 업무 상담 및 처리 담당자

접수 기간 2024-04-15 ~ 채용 시 마감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 부문상세내용
디지털지점
고객 업무
상담 및 처리 담당자

(0명)

[업무내용 ] • 주식/해외주식 등 반대매매 관련 업무처리를 담당해요. • 상속, 압류, 타사대체, 사기계좌 지급 등 지점 처리업무를 담당해요. • 미수, 담보부족 발생 시 관련 안내 및 고객 업무를 담당해요. • 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권리/연금/대출 등 업무 상담 및 처리 업무를 진행해요. • 연금 이수관, 지급, 해지 처리를 진행해요. • 지점업무 문의 상담 및 업무 처리를 담당해요. • 사고 접수 및 비상주문 등의 업무를 담당해요. [자격요건(필수)] • 커뮤니케이션 원활하신 분을 찾아요. • 금융서비스 이해도 높으신 분을 원해요. • 서비스 마인드와 책임감 강하신 분을 원해요. [우대사항(선택)] • 증권사 지점 업무 경력 있으신 분이면 좋아요. • 관련 자격증을 보유 하신 분이면 좋아요.

[채용형태]

• 계약직 12개월

자격요건

학력

학력무관

근무조건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지역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66 B동 8층 카카오페이증권

전형 절차

Step 1

서류전형

Step 2

인터뷰

Step 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4-04-15 ~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