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3일 전

[뱅크샐러드] CX Operator (인턴십)
[뱅크샐러드] CX Operator (인턴십)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4년 06월 24일(월) ~ 2024년 09월 23일(월)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45
근무지역
서울
홈페이지
정보없음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뱅크샐러드] CX Operator (인턴십)


[담당업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이 겪는 문제를 파악하고,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감동’이라는 가치를 전달합니다. 

뱅크샐러드의 비대면 상담채널(전화, 앱 내 고객센터,스토어, 이메일)을 통해 고객과 소통합니다. 

고객이 겪고 있는 상황에 공감하고, 상담을 통해 고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뱅크샐러드의 더 나은 고객경험을 위해 팀 내의 다양한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개선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잠재적인 리스크를 감지하고, 상담 진행 및 프로세스 개선 등 고객 보호를 위해 주도적으로 기여합니다. 


[접수기간]

채용시 마감


[채용공고]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