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일 전

[전환형 인턴] CX Manager (월 270만원)
[전환형 인턴] CX Manager (월 270만원)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4년 07월 03일(수) ~ 2024년 07월 14일(일)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25
근무지역
서울
홈페이지
정보없음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우리는 이웃이 함께 소비함으로써 가격을 극단적으로 낮추는 ‘배달비 없는 배달앱, 두잇’을 시작으로, 모든 인류의 소비를 혁신합니다. 거대한 시장의 문제를 집요하게 해결하며, 가슴뛰는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CX Manager을 찾고 있습니다.


[직무 소개]

두잇의 CX팀은 고객이 겪는 불편함을 빠르게 개선하고, 불편함을 감동으로 바꾸는 일을 합니다. 더 나아가 앱 내에서 고객이 경험하는 플로우 전반에 대해 개선하고,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합니다.


[주요업무]

  • 채널톡 및 유선으로 유입되는 고객들의 문제를 파악하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 VOC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자격요건]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 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
  • 논리적인 사고를 통해 업무를 수행하는 분
  • 모르는 문제라도 빠르게 배우고 해결해 낼 수 있는 분
  • 어려운 문제도 끈기 있는 마음으로 해결해 나가실 수 있는 분
  • 주어진 문제만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주도적으로 팀의 목표 달성을 위해 일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스타트업 경험이 있거나 성장하는 회사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은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근무조건 및 보상]

  • 주 40시간
  • 월 270만원


[두잇 팀 소개]


[두잇 CX팀 Product Owner 인터뷰]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