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13일 전

[미국인턴] 한화그룹 계열사, 글로벌 영상 보안 솔루션 기업 - 총무/시설관리 인턴 채용
[미국인턴] 한화그룹 계열사, 글로벌 영상 보안 솔루션 기업 - 총무/시설관리 인턴 채용
기업형태
대기업
접수기간
2024년 07월 05일(금) ~ 2024년 10월 04일(금)
모집직무
경영/사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해외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정보없음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미국인턴] 한화그룹 계열사, 글로벌 영상 보안 솔루션 기업 - 총무/시설관리 인턴 채용

접수 기간 2024-07-05 ~ 채용 시 마감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 부문상세내용
총무/시설관리
(0명)
담당업무

한화그룹 계열사 중 하나로 세계 최고 수준의 영상 기술을 기반으로 한 영상감시 외에 출입통제, 침입탐지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도시 방범에서부터 도로, 공항, 항만, 산업시설, 군사보호구역 등에 이르기까지 현대인의 안전과 행복을 책임지는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 미주지사 직접 고용이며, 한국 본사와 무관한 채용입니다. (파견직 아님)


담당업무

채용직무 : General Affair & Faility Coodinator The General Affair/Facility Coordinator will undertake day-to-day office and clerical duties to support the organization. The GA/Facility Coordinator will perform a number of administrative support and customer service tasks to ensure efficient operation of the office environment. The duties include offering clerical support across the organization. - Direct visitors to the appropriate person and office - Order Main office and HITE Kitchen with coffee, cups, etc and keep inventory of stock - Act as support person for new hire employees and the CFO to arrange travel, hotels, transportation needed, and any special requests - Receive, sort and distribute daily mail/deliveries - Send out packages via UPS - Submit work orders with building management for any issues that arise at HVA office - Liaison with cleaners and building management to ensure office, lunch room and HITE are clean - Manage inventory of new hire welcome kit (backpack, tumbler, planner, pen) and prepare new hire welcome kit for on-site orientation - Assist HR team during new hire onboarding orientation to order, set up and clean up lunch. - Order business cards for new hires during onboarding orientation - Order nameplate for office-based new hires prior to start date - Post local purchase invoices to SAP - Perform other administrative/clerical receptionist duties as needed

채용형태

- 인턴 12개월
- 팀원,사원


근무지역

- 미국 뉴저지



우대조건

- Proficiency in Microsoft Office Suite - Hands-on experience with office equipment (e.g. fax machines and printers) - Solid written and verbal communication skills - Multitasking and time-management skills, with the ability to prioritize tasks - Physical Demands: - While performing the duties of this job, Receptionist will typically be in an office setting - The physical demands for this position include, but are not limited to, standing, sitting, walking, lifting, carrying, reaching, handling, kneeling, crouching and bending - 면접 시, 영어 실력을 매우 중시하는 기업임 (여행 시, 일상소통이 원활한 정도의 중급 지원 불가, 중-상급 이상 가능)



근로조건

- 연봉 : 한화 약 5,400만원~6,600만원 내외 ($19~$23/hrs, 환율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 월~금 주 40시간 근무 (09:00~17:30)

- 중식 회사 제공

- 건강보험 회사 제공

- 16 PTO days 제공 (Paid time off)

- 해외정착지원금 500만원 수령 가능 (한국산업인력공단 지원)




진행절차

1. 지원/접수 
2. 채용대행 에이전시(ICN Group) 통해 서류 검토, J-1 Visa 발급요건 부합여부 확인
3. 기업 인터뷰 (화상 Zoom으로 통해 진행)
4.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5.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6. 출국/출근 



접수문의

아이씨엔그룹(주)는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입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미국현지법인 직접고용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J-1비자로 입사하며 비자발급비용 개인부담입니다.

☎  지원문의 : (유선) 02-3445-4278  (메일) icngroup@icncareer.com
                        (카카오톡) 
http://pf.kakao.com/_RBmwj/chat

✏ (신청서 제출 : https://forms.gle/TVkc8knomHkrfrXq9)




자격요건

학력

대학졸업(4년) 이상(졸업예정자 가능)

근무조건
  • 급여

    면접 후 급여 결정,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시간

    주 5일(월~금) 09:00 ~ 17:30

  • 근무지역

    해외 (미국 뉴저지)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4-07-05 ~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문의
  • 전화번호

    0234454278

  • 이메일

    icngroup@icncareer.com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