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3일 전

[트러스테이] Junior Platform Operations Manager
[트러스테이] Junior Platform Operations Manager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4년 08월 14일(수) ~ 2024년 11월 13일(수)
모집직무
마케팅전략/기획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8길 42
근무지역
서울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트러스테이 소개]
트러스테이는 언택트 기술을 통해 주거환경 개선과 주택 공간의 창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입니다. 
누구나 마음 편히 임대관리를 하고, 임차인의 삶도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사물인터넷, 블록체인 등 혁신 기술을 활용하여 클라우드 기반의 SaaS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며 도심 내 숨어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찾아내어 1인 가구를 위한 새로운 활력 공간으로 재창조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 트러스테이 살펴보기 바로가기
- 홈노크 살펴보기 바로가기
- 홈노크타운 살펴보기 바로가기
- 홈노크존 살펴보기 바로가기
- heyy 살펴보기 바로가기

- 트러스테이 문화가 궁금해요! 바로가기
- 트러스테이가 궁금해요! 바로가기


[플랫폼운영팀 소개]
플랫폼운영팀은 트러스테이의 부동산 자산·임대 관리 플랫폼 '홈노크'와 주거 생활 편의 플랫폼 '홈노크타운' 공동 주거 환경의 편의시설 내 스마트 인프라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솔루션 '홈노크존' 의 운영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더욱 자주 방문하고 싶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책임지며,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Insight를 분석 및 공유하고,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채용팀 TALK]
트러스테이 플랫폼운영팀에서 타운마켓의 전략 수립과 운영을 담당해 주실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해당 포지션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의 BM 활성화를 담당함으로 PO의 업무와 상품운영 및 마케팅 업무까지 경험하며 전문가로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신입부터 경력까지 폭넓게 채용을 진행하고자 하며 담당한 서비스의 지표 성장에 희열을 느끼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담당 업무]
- 생활편의 플랫폼 홈노크타운 내 B2C BM인 타운마켓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관련 활성화 전략 수립 및 서비스 운영 업무 수행

1. 타운마켓 판매계획 수립 및 관리 
-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 상품 선정 
- 자사 및 시장 내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2. 상품/매출/프로모션 관리 
- 매출 증대를 위한 기획전, 프로모션 기획/운영 
- 타임딜 및 주요 영역 배너 기획/운영  

3. 파트너스 관리  
- 상품 주문 관리 - 상품 등록 및 업체 관리 
- 파트너사 발굴 및 제휴  

4. 실적 관리 
- 운영 보고 및 정산 
- 판매 데이터 분석 (상품 주문/ 매출 관리)  

5.기타  
- 이용가이드 기획/ 관리  
- VOC 관리 


[필수 경험과 역량]
* 관련 경험/역량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서류에 필수적으로 함께 작성 부탁 드립니다.
- 다양한 문제 상황에 진단하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사업 파트너 및 유관 부서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데이터에 기반해 의사결정이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 관련 경험/역량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서류에 함께 작성 부탁 드립니다.
- 이커머스 경력자 우대 
-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Amplitude 등 데이터 분석 Tool 활용에 능숙한 분 
- 데이터 분석 경험 또는 데이터 분석에 기본적인 관심이 있는 분 
- 그레이 영역의 업무까지 주도적으로 파악하고 문제를 정의하여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채용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서류전형]
- 트러스테이는 자유양식의 지원서류(이력서,경력기술서)를 받고 있습니다. 본인의 강점을 잘 어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작성하되, PDF 형태로 제출을 권장합니다.
- 포트폴리오, 개인홈페이지, 블로그, Github 링크 등도 함께 제출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1차 인터뷰] 
- 직무와 관련된 전문 지식 및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입니다.
- 화상으로 진행되며 업무 연관성이 높은 트러스테이 구성원이 참석해 30분 ~ 1시간 가량 진행됩니다.

[2차 인터뷰]
- 직무와 관련된 역량과 경험에 대하여 1시간 가량 심층적인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 이와 더불어 트러스테이와 지원자가 서로의 가치관과 생각을 확인하는 질문도 주고 받습니다.
 
[처우 협의]
- 인터뷰 전형 합격 이후, 개별적으로 보상에 대한 협의를 진행합니다.
- 처우 산정에 필요한 증빙 서류 제출을 요청드리며, 산정 완료 시 빠른 시일 내 채용 담당자가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최종 합격]
- 야놀자 합류를 축하드리며 오퍼레터를 발송합니다.
- 오퍼레터에는 최종 제안드리는 포지션과 연봉, 현금성 복지 등의 보상 패키지와 입사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상황에 따라 과제 또는 추가 인터뷰, 평판조회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 보호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 절차 진행 시 구직자에게 수령한 서류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년 동안 보관하고 이후 파기합니다.
- 각 전형에서 허위 사실이나 부정행위 발견 시 즉시 영입 절차가 중단/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자유양식의 이력서를 아래 링크로 지원
https://careers.yanolja.co/o/122366


[문의]
김시훈, Talent Acquisition Partner
sihoon.kim@yanolja.com


[복지 패키지]
임직원 모두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설, 추석 명절 백화점 상품권 지급 (연 150만원)
장기 근속자 포상 휴가/보너스 (3일 - 3년 근속, 7일 - 5년 근속, 500만원 지급 - 10년 근속)
점심 식대 연 288만원 (1일 1.2만원)
다양한 연차 사용 (반차/반반차)
오피스 내 스낵 라운지 운영
단체 상해보험 및 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 (배우자, 자녀포함)
자녀 출산 시 출산 축하 선물 지원
외부 교육, 세미나, 직무용 도서 구매 지원
업무용 택시/퀵서비스 지원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검진 지원
팀 회식/워크샵 비용 지원

이외에도 경조금(휴가 포함) 등의 기본 항목을 포함하여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복지제도는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