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4일 전

국내 솔루션 영업 담당자 (신입 가능)
국내 솔루션 영업 담당자 (신입 가능)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4년 08월 27일(화) ~ 2024년 09월 26일(목)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로 226
근무지역
서울
홈페이지
정보없음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국내 솔루션 영업 담당자 (신입 가능)

접수 기간2024-08-27 ~ 2024-09-26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국내 솔루션 영업 담당자 (신입 가능)(0명)


이러한 목표를 함께 이루고자 합니다:

트릿지의  솔루션 영업 담당자 는 Sales팀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창출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명확한 비즈니스 목표를 수립하고, 정확한 시장 조사를 통해 타겟 고객 프로파일을 구체화 합니다.
비즈니스 확장에 따라 유연하고 고객에 맞는 Outreach 전략을 수립하며 트릿지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더 큰 성취를 달성하는 과정을 주도합니다.



이러한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합니다:


- 영업 활동: 식품, 물류, 유통, 농축수산업, 정부, 벤더 등 국내 주요 플레이어에게 트릿지 플랫폼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고객 관리: 주요 의사결정자 및 이해관계자와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여,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우리 플랫폼이 이를 어떻게 충족할 수 있는지 파악합니다.

- 가치 제안: 트릿지 플랫폼의 Value 를 명확하게 전달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합니다.

- 거래 성사: 영업 프로세스를 주도하고 협상을 이끌며, 잠재 고객 발굴부터 거래 성사까지의 전 과정에 참여합니다.




이러한 역량과 경험이 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 트릿지 솔루션과 비전을 이해하고 고객사에게 효과적으로 피칭할 수 있는 능력

- 5년 이하의 B2B 영업 경험 (신입 가능)

- 뛰어난 의사소통, 협상 및 관계 구축 능력

- 팀의 일원으로서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과 영업 활동을 추진하는 셀프리더십



이러한 강점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 IT Solution 또는SaaS Solution 업계에 대한 경험

- 무역이나 농축수산물 업계에 대한 지식

- B2B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

 


지원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채용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근무시간: 월 – 금, 09:00 – 18:00

근무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226

제출서류: 이력서(필수), 경력기술서 및 추가 PR 자료(선택)

제출양식 : 국문 또는 영문/자유양식/PDF


* 기간이 만료된 자격증은 평가에 반영되지 않으며, 지원서 기재사항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4-08-27 ~ 2024-09-26

  •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