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잇은 "올웨이즈"라는 모바일 커머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웨이즈는 Discovery형 커머스로, 게임, 소셜 등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커머스에 녹여내고 있으며,
2021년 9월 앱 정식 런칭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2024년 1월 기준 MAU 340만, DAU 160만, 월 거래액 640억을 달성했습니다.
[합류하게 될 팀]
- 퍼포먼스 마케터는 레브잇의 Growth Unit(Discovery Traffic Unit)에 속해 있습니다.
- Growth Unit은 그로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 Growth Unit에는 Product의 0 to 1을 담당하며 PMF(Product Market Fit)를 찾거나 성숙기의 제품을 통해 비즈니스 임팩트를 만들어 내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레브잇의 모든 구성원은 누군가에게 업무를 지시하는 것이 아니라, 목표를 위해 각자 협업하며 업무하고 있습니다.
[팀 목표]
- 그로스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서비스 활성 유저를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초기 테스트 단계의 제품들을 고객에게 알리고 빠르게 Product Market Fit의 검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그로스에 기반이 되는 부분을 개선하여 일일 활성 유저(DAU, Daily Active Users)의 성장 기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동시에, 국내에서 가장 즐겁고 오래 체류하는 플랫폼을 목표로 합니다.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
-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여 신규 유저를 획득합니다.
- Creative를 직접 기획, 제작하고 Paid 채널을 핸들링 합니다.
- Problem Solver와 협업하여 제품의 문제를 개선하고 그로스를 돕습니다.
[우대 사항]
-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을 선호합니다.
- 주도적으로 일을 하며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을 선호합니다.
- IT, 스타트업, 플랫폼 산업에서의 비즈니스 이해도가 있으신 분을 선호합니다.
- 스타트업에서의 커리어 패스를 염두하고 계신 분을 선호합니다.
[보상]
[근무 환경]
[근무 기간]
[합류여정]
- 서류접수 > 과제 > 대면 인터뷰 > 최종합격
[기타사항]
- 이력서 및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거나 근무 이력 중 징계사항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레브잇 내규에 따라 채용 금지자 또는 결격사유 해당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