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0일 전

[미국인턴/캘리포니아] [여성패션기업] POL Clothing 각 부문 채용
[미국인턴/캘리포니아] [여성패션기업] POL Clothing 각 부문 채용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4년 09월 09일(월) ~ 2024년 12월 09일(월)
모집직무
디자인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해외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정보없음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POL Clothing, INC

Address : 4920 S Soto St. Vernon, CA

Website: https://www.polclothing.com/

“ POL Clothing is a wholesale supplier to boutiques all over the world. POL focuses on coming together between the crossroads of fashion and business in creating styles through inspiration to the world around us. ”
 

모집안내

◾ 채용부문 : Fashion Designer, Graphic Designer, Trade Show Sale Associate , E-commerce C/S Associate

◾ 근무기간 : 12개월 ~

◾ 근무시간 : 8:00AM - 16:30PM

◾ 급여 : $18/ an hour

◾ 연 환산급여 : 약 $37,440  / a year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급여 외 보상 : 매주 화, 목 푸드트럭 아침 제공, 매주 금요일 점심 제공, Snack & Noodle Bar 구비 


Job Description

PositionGeneral ResponsibilitiesRequirements
Fashion Designer
  • Support design and product development
  • Work directly with senior designers
  • Assisting with other duties that are required by the senior designers

•관련 학과 졸업자

• 일러스트 혹은 핸드드로잉 작지서 작업 가능자

Graphic Designer
  • Digital 디자인 (Front-end design, Web banners, AD banners, E-Newsletter)
  • Print 디자인 (Postcard, Calendar, brochure, catalog)

•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적 지식 –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라이트룸 등)

• 진화하는 디자인 트렌드와 브랜드 이미지/미적 요구사항에 대한 창의력 필수

• 애니메이션 작업 가능자 (애니메이션 그래픽, GIF,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용 멀티미디어 콘텐츠 등)

• 브로셔, 포스터, 포장 라벨 등 인쇄물 제작 지식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우대

Trade Show
Sale Associate
  • Sales Order Entry / Cancel / Management (세일즈 오더입력, 취소, 및 전반적인 현황관리)
  • Product availability check (재고수량 파악)
  • Trade show order management (트레이드 쇼 오더 관리)
  • Credit (크레딧 체크 / 관리)
  • Chargeback (차지백 현황 파악 및 클레임)
  • Inbound/outbound phone calls (전화응대)

• 영어 수준 : 상 (기본적인 소통 및 의사 전달이 명확한 수준의 fluent한 실력을 갖춘 지원자만 가능합니다. 

공인 성적이 아닌 소통 및 customer service 를 할 수 있는 영어 수준이 되어야 합니다)

• 미국 내 출장 (주말 포함) 필수

• 고객 주문 답변 및 처리 능력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

 E-commerce
C/S Associate
  • Sales Order Entry / Cancel / Management (세일즈 오더입력, 취소, 및 전반적인 현황관리)
  • Product availability check (재고수량 파악)
  • Online order management (온라인 플랫폼 오더 관리)
  • Credit (크레딧 체크 / 관리)
  • Chargeback (차지백 현황 파악 및 클레임)
  • Inbound/outbound phone calls (전화응대)

• 영어 수준 : 상 (기본적인 소통 및 의사 전달이 명확한 수준의 fluent한 실력을 갖춘 지원자만 가능합니다. 

공인 성적이 아닌 소통 및 customer service 를 할 수 있는 영어 수준이 되어야 합니다)

• 고객 주문 답변 및 처리 가능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

• MS Office 프로그램 (Word, Excel 등) 숙련자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나 기업 매칭에 따른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hr@careerlabs.co.kr

✏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