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패스트파이브는 아시아 최초/최대의 공간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갖고, 전통산업인 부동산 시장의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공간은 물론 서비스, 커뮤니티, 인프라를 모두 갖춤으로써 일하는 공간을 WaaS(Workplace as a Service)로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팀 및 직무 소개]
영업 지원 담당자는 패스트파이브 오피스 상품의 잠재 고객과 통화를 통해 고객 수요에 잘 들어맞는 상품을 제안하고, 필드 세일즈로 연계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세일즈 과정에서 첫 고객 대응을 담당하는 역할인 만큼, 신속하게 고객의 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유관 부서에 이관하여 신규 영업기회를 확보합니다.
[주요 업무]
- 마케팅 활동을 통해 들어온 잠재 고객(리드)을 컨택(콜)합니다.
- 잠재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 및 수요를 날카롭게 캐치하고, 그에 어울리는 오피스 상품을 제안합니다.
- 잠재 고객과의 컨택 결과를 기준에 따라 분류하고, 이를 핵심 내용을 기록합니다.
[자격 요건]
- 6개월 이상의 유선 고객상담 및 텔레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근무 조건]
- 근무형태: 1년 계약직 (3개월 수습 기간 적용, 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
- 근무부서: 공유오피스세일즈그룹 사업관리팀
- 근무지: 패스트파이브 강남1호점
- 근무시간: 주 5일, 09:00~18:00
[채용 전형]
- 입사지원서는 경력/경험 위주의 자유로운 양식으로 제출
- 서류 전형: 1~2주 이내 결과 발표, 심사 지연이 있을 경우 별도 안내
- 면접 전형: 1차 (직무역량) 면접으로 진행
[기타 사항]
- 장애인 및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입사지원서 내 관련 사항 기재 필요
-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문의: 패스트파이브 채용 담당자 (recruit@fastfi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