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2일 전

[야놀자] 운영관리 담당자 - 상품/서비스/제휴점
[야놀자] 운영관리 담당자 - 상품/서비스/제휴점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4년 10월 28일(월) ~ 2025년 01월 27일(월)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야놀자] 운영관리 담당자 - 상품/서비스/제휴점



[접수기간]


2024.10.28~


[지원자격]


*관련 경험/역량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서류에 필수적으로 함께 작성 부탁 드립니다.


-최소 5년 이상 OTA, 이커머스, 플랫폼에서의 프로세스 개선/혁신 및 관리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백오피스 등 운영 관리 어드민을 활용한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프로세스 표준화와 KPI 수립, 프로세스 제약점 도출 및 개선 역량을 보유한 분 

-파트너사와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유연한 사고로 풀어나갈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분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유연성과 긍정적 비전을 보유한 분

-원활한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다양한 업무 협업 경험을 보유한 분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