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2일 전
[야놀자] 운영관리 담당자 - 상품/서비스/제휴점[야놀자] 운영관리 담당자 - 상품/서비스/제휴점
[접수기간]
2024.10.28~
[지원자격]
*관련 경험/역량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서류에 필수적으로 함께 작성 부탁 드립니다.
-최소 5년 이상 OTA, 이커머스, 플랫폼에서의 프로세스 개선/혁신 및 관리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백오피스 등 운영 관리 어드민을 활용한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프로세스 표준화와 KPI 수립, 프로세스 제약점 도출 및 개선 역량을 보유한 분
-파트너사와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유연한 사고로 풀어나갈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분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유연성과 긍정적 비전을 보유한 분
-원활한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다양한 업무 협업 경험을 보유한 분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