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14일 전
[에코마케팅] 브랜드 디자이너 경력직 채용 (추가모집)에코마케팅은 늘 최초입니다.
기존의 관습과 문법을 따르지 않고,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직접 만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에코마케팅의 고객사들은 적게는 3년, 길게는 10년까지도 함께합니다.
업계 TOP tier 고객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오직 실력과 결과만으로 수많은 장기 고객사들과 성공 신화를 함께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고객사를 영업하지 않습니다. 직접 만들어냅니다.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하고, 마케팅 4P 전반을 책임지는 신사업(*비즈니스 부스팅)을 전개했습니다.
월매출이 1~2억 수준이었던 브랜드들이 10배 이상 성장하였고, 에코마케팅도 함께 성장했습니다.
*비즈니스 부스팅이란? (보러가기)
그 결과, 광고 업계가 가장 어려웠던 2023년에 에코마케팅은 오히려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대한민국 10대 광고 회사 중 6위를 기록하며 (작년 대비 2순위 상승)
대기업 계열사가 아닌 회사 중 온/오프라인 종합 기준 1위에 등극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중에서는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023년 대한민국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현황> ©한국광고총연합회
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Market Creator로서 새로운 시장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또 다른 최초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지금 도전하세요!
광고주 브랜드의 BI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주요 업무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급여 사항
■ 근무 조건
브랜드를 더 브랜드답게 만들어, 시장에서 더 확고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생 조직입니다.
브랜드는 시장의 요구에 맞춰 변화해야 하지만, 동시에 정체성을 잃으면 안 되는 어려운 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이 변화를 요구할 때, 진단을 잘못하여 실패한 브랜드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반대로 시장의 변화에 알맞게 대응하며 오랫동안 가치를 쌓아온 브랜드는 레거시를 활용하여 더욱 강력한 세계관을 구축해나갑니다.
저희 브랜드 마케팅 팀은 브랜드가 가치를 지키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즉, 감도 향상이 필요한 브랜드, 고객층을 넓혀야 하는 브랜드, 제품군을 확장해야 하는 브랜드 등 변화가 필요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희 팀은 브랜드 전략, BI,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캠페인을 제안하고 수행합니다.
저희 팀은 다양한 산업과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새로운 지식을 탐구하며 주도적으로 일하는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패럴, 언더웨어, 매트리스, B2B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성장과 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에너지 가득한 동료와 함께 브랜딩이라는 긴 여정을 함께 하며 성장할 수 있어요."
저는 브랜드 마케팅 팀의 광고주를 대상으로 전략적 방향성을 제안하고 의사결정을 돕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요. 이전에는 인하우스 브랜드 전략 기획자로서 브랜드를 기획 및 구현하고, 나아가 확산을 하기 위한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기획까지 담당했었는데요. 에코마케팅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다양한 산업, 시장,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딩을 해볼 수 있겠다는 기대감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에코마케팅 내부적으로 ‘브랜드 마케팅’은 굉장히 큰 화두인 만큼, 조직적인 서포트와 기대감이 있는데요. 열정 넘치고, 넘어져도 일어설 수 있고, 스스로 끊임없이 ‘왜’를 질문하고 답을 찾아나가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분이 합류하신다면, 에코마케팅의 훌륭한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실질적 임팩트’를 내면서 지금껏 보지 못했던 브랜드 마케팅을 겪어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브랜드 마케팅 팀, David 인터뷰
저는 브랜드 마케팅 팀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어요. 광고주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해 나가는 일을 하고 있죠. 이전에는 에코마케팅에서 광고를 위한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었는데, 브랜드 마케팅 팀이 신설되면서 넘어오게 되었어요. 담당했던 광고주 중에 모빌리티 브랜드가 있었는데요, 정교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지켜보면서 브랜드 마케팅에 흥미를 느끼게 되어 스텝업을 결심했습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콘텐츠에 진심인 분이 오신다면, 저랑 같이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 브랜드 마케팅 팀, Charlie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