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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메디우스] 경영기획팀-컬처 & 운영 매니저📃 About Team
프로메디우스는 세계 최초로 흉부 X-ray 기반 골다공증 진단 AI 솔루션을 개발한 의료영상인공지능 스타트업입니다.
2019년 아산병원 스핀오프로 출발해, 빠른 성장을 거듭하며 의료 현장에 혁신을 일으킬 인공지능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Position
본 포지션은 사내 행정 업무와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회사의 업무 환경을 최적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정규직 전환형 인턴(1년)으로 모집합니다.
본 포지션은 회사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업무 환경을 최적화하며, 구성원들이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회사 전반의 행정 업무를 포함하여 회사의 핵심 운영을 책임지고, 효율성과 혁신을 도입해 프로메디우스의 성공에 직접 기여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정규직 전환형 인턴(1년)**으로 시작해, 팀의 핵심 멤버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능성을 보여주시면 다른 팀, 다른 직무로의 전환 기회를 제공합니다.
💡 Main Tasks
사무실 운영 관리
-사무실 공간 및 환경 유지 관리
-시설 관리 및 유지보수, 비품 및 자산 관리
비품 및 자산관리
-사무용 비품 및 자산 구매, 재고 관리 및 유지보수
-비용 효율적인 비품 관리 체계 구축
문서 및 행정 관리
-각종 대내외 문서 작성 및 검토, 보관
-각종 행정 업무의 체계적인 관리 및 운영
사내 행사 관리
-타운홀 미팅, 워크샵 등 행사 준비 및 운영 관리
업무 지원 및 협력
-사내 구성원 요청사항 처리 및 관련 부서 협업
-인사 및 회계 등 관련 부서와의 업무 조율 및 지원
기타
-신규 시스템이나 프로세스 구축 지원
-내부 커뮤니케이션 원활화 및 사내 문화 개선 활동 참여
🎯 Requirements
MS Office 등 기본 컴퓨터 활용 능력
원활한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담당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능력
🏅 Preferred Qualification
회사의 핵심 가치(겸손, 갈망, People Smart)에 부합
적극적인 문제 해결 능력
자발적으로 업무를 개선하고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태도
스타트업 환경에서의 업무 이해도
🔥 Apply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
☑️ Process
서류 검토 - 1차 면접 - 2차 면접 -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