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9일 전
[6개월 인턴] CX 매니저 (정규직 전환형)"리워드로 만드는 초개인화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
버즈빌은 ‘광고는 사용자에게 진정한 혜택을 제공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시작된 B2B 기반 애드테크 회사입니다. 독창적인 리워드 방식을 통해, 광고주에게는 일반 배너 광고보다 최대 4배 이상의 전환 효과를, 다양한 앱 운영사에게는 광고 지면을 통한 수익화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방식으로 버즈빌은 리워드 기반 애드테크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24년, 버즈빌은 광고와 마케팅의 표준을 완전히 다시 세웁니다. 모든 브랜드를 위한 신규 마케팅 솔루션 출시와 함께 AI 기술 모델의 고도화를 통해 초개인화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버즈빌은 브랜드의 유저 획득 및 수익화뿐만 아니라, 유저 활성화 단계에서도 활용될 수 있도록 AI 모델과 리워드 시스템을 정교화하고 있습니다. 리워드의 형태는 쿠폰, 게임 참여권,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와 같은 현금성 리워드 등으로 다양화되었습니다. 정밀한 AI 모델링을 통해 사용자의 실시간 반응에 최적화된 리워드를 설계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게임 요소와 생성형 AI를 활용해 재미와 효율을 더합니다.
모든 브랜드의 성장에 필수 솔루션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유저가 광고 참여를 통해 정당한 혜택과 재미를 얻을 수 있도록 버즈빌은 오늘도 고심하고 있습니다. AI 모델 고도화, 범용 포인트의 제휴 및 확산, SaaS 솔루션의 통합 등 다양한 과제를 함께 해결할 도전적인 미래의 버즈빌리언을 찾습니다.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조직 문화(잡플래닛 평점 4.0점) 속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함께 느끼고, 뛰어난 동료와의 토론을 즐기며, 상식을 깨는 발상으로 광고와 마케팅의 혁신을 이끌어갈 분을 모십니다.
• 리워드 광고의 본질: https://www.buzzvil.com/career/culture_blog/jwcVGiVa7DxL7MRBCsKNF
• 버즈빌 광고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buzzvil.com/
• 버즈빌 X 삼프로TV CEO 인터뷰: https://www.youtube.com/watch?v=3RTWwKG8cW8
• 버즈빌이 일하는 방식: https://www.youtube.com/watch?v=cMdUwBm3KKc
[팀 소개]
CX팀은 여러 광고 소스를 확보하고 송출하여 퍼블리셔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상품개발팀(AMP팀)에 속하고 있으며, 고객과 가장 먼저 소통하고 있습니다.가장 가까이서 고객의 소리를 들으며 고객의 상황을 이해하고, 종합적으로 얻은 인사이트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 및 상품 개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현재 시점의 고객의 문제를 대응하는 것을 넘어 본질적으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파악하고 집요하게 고민하여 고객 입장에서 버즈빌의 제품 및 상품을 고도화하여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광고 시장 및 상품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개발, 운영, 기획, 디자인 팀과 협업하여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는 전략을 구현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광고 리워드 시장을 선도하는 버즈빌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경쟁력 있는 CX 매니저로 성장하기 원하신다면 주저 말고 지원해주세요!
[직무소개]
• B2B Customer Service
º CS 외주사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관리를 합니다.
º 파트너사 고객 VOC (CS) 응대를 합니다.
• Customer eXperience
º 유저 VOC 모니터링 및 분석을 통한 개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B2B)
º 자사 Application(허니스크린) 서비스 개선을 제안합니다.(B2C)
º 버즈빌 B2B(버즈애드), B2C(광고 상품) 서비스 개선 사항을 제안합니다.(B2B, B2C)
• B2C Operations & Customer Service
º 허니스크린 유저 VOC (CS)를 응대합니다.
º 허니스크린 인앱 및 외부 마케팅 기획 및 집행합니다.
[자격요건]
• CX 매니저 직무에 관심을 갖고 커리어 쌓기를 원하시는 분
•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쌓기를 원하시는 분
• 이슈에도 단단한 마음과 유연한 사고로 대처하실 수 있는 분
• 능동적으로 기회를 찾고 업무를 추진하시는 분
• 다양한 직군의 팀원들과 협업하며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쌓기 원하시는 분
[우대사항]
• 1:1 채팅과 전화 또는 대면으로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CS/CX 관련 경험이 있거나 이해도가 높은 분
• 다양한 IT 툴(Salesforce, Slack, Jira, 구글 스프레드시트 등)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기본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한 SQL 쿼리 사용이 가능하신 분
• 단순한 CX/CS 업무나 아닌 데이터/ 시스템 기획 등에 열정을 가지고 계신 분
• B2B 및 B2C 사업 모델과 모바일 광고 산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
[채용 프로세스]
• 서류전형: 자유양식 이력서, 자신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
• 인터뷰(Job-fit & Culture-fit): 이력서 및 직무 기반의 질의 응답 (사전과제 수행 및 발표)
※ 인터뷰 3일 전, 사전과제를 전달 드리며, 수행하신 사전과제는 1차 인터뷰 현장에서 발표 및 인터뷰어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갖게 됩니다.
• 처우안내 및 입사일 조율
[참고사항]
• 장애인, 국가유공자, 보훈 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이력서 제출 시, 현재 연봉은 기재하지 말아 주세요.
• 포트폴리오가 있으시다면 링크로 이력서에 함께 입력해 주세요.
[근무조건]
• 근무기간: 6개월 인턴 근무 (6개월 인턴 업무 수행 후 2차 면접 후 정규직 전환이 결정됩니다.)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점심 식대 별도
• 근무기간 동안 모든 복리후생 혜택은 정규 직원과 동일합니다.
[복리후생]
몰입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 주 1회 전사 재택근무
• 오전 8시-10시 사이 자율 출퇴근 제도
• 필요한 만큼만, 1시간 단위의 연차 사용
• 3년 이상 근속자를 위한 2주 리프레시 휴가
존중과 용기를 담아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 격주 전체 회의를 통해, 투명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활발한 소통 문화 형성
• 분기별 OKR을 통해 전사 우선순위와 방향성 공유
• 전 구성원 영어 이름 사용 (존님 X, 존O)
잘 먹고 잘 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점심 식대 지원
• 종합 건강검진 및 전사 상해보험 지원
• 무제한 간식 및 음료 제공
• 휴게실 뿐만 아니라 수면실, 게임룸까지 완비
• 석촌호수 도보 1분 거리에서 즐기는 전망과 산책
성장을 위해서라면 아끼지 않습니다.
• 매월 10만원, 자기계발비 지급
• 나만의 자기계발 프로젝트 <버즈챌린지> 운영
• 사내 스터디 및 동호회 지원
• 외부 세미나,컨퍼런스를 위한 교육비 지원
• 무제한 도서 구매 혜택
알찬 리워드 혜택과 함께합니다.
• 결혼 축하금 및 경조금 최대 100만원 지원
• 본인 및 배우자 출산 시 선물 구독 서비스 지원
• 최대 300만원의 인재 추천 리워드 지급
• 블로그 포스팅 및 브랜딩 활동 시 리워드 지급
• 버즈빌 홈페이지 지원 시 리워드 200만원 지급
• 5년 이상 장기 근속자를 위한 특별 리워드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