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76일 전
[미국] 코웨이 미주법인 고객사관리팀(회계) / 세일즈&E-Commerce 채용회사
- 1989년 한국에서 설립된, 정수기, 공기 청정기, 비데 등 생활의 전반에 사용하는 라이프 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미 전 지역에 매장이 있으며, 해당 Los Angeles 지점은 2007년 설립 되었으며, 미국 내 270명 근무 중
홈페이지
- https://water.coway-usa.com/
근무지역
-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 근무지역 직원수 152명
모집 포지션
1. 고객서 관리팀
- Support day-to-day accounting operations
- Monitor accounts receivable and follow up on outstanding balances for each retailers (Amazon, Walmart, DTC etc.)
- Assist with billing inquiries and resolve discrepancies
- Support month-end closing processes.
2. 세일즈&E-Commerce
- Sales Assistance in Big box retailers such as Amazon, Walmart and other sales channel
- Merchandise Delivery and Tracking operation
- Communication with sales channels
급여
- 시간당 20불 67센트
기타
- 1년 15일 유급 휴가 및 병가
- 보너스 제공
- 의료/치과/안과/생명 보험 제공
- 문화교류 비용 지원
근무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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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절차]
1. 회사 및 미국인턴 관련 궁금한 사항은 하단에 연락처(전화, 카카오톡, 메일)를 통하여 문의 or 첨부하는 영문 이력서에 맞춰 이력서 작성 후 janghc@workbridge.co.kr 로 전달(이력서 확인 후 개별 연락하겠습니다.)
2. 지원에 필요한 서류 준비
- 영문 이력서, 대학&대학교 재학 또는 졸업증명서, 대학&대학교 성적증명서, 여권사본 등
3. 회사에 이력서 접수
4. 스카이프, 줌 등을 통한 화상면접 진행
5. 고용된 자에 한하여 미국 J-1비자를 받기위한 승인서류 발급절차 진행
6. 비자인터뷰 진행
7. 출국하여 근무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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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채용정보는 해외취업전문기업 워크브릿지(www.workbridge.co.kr)를 통하여 Emart America, Inc.에 지원 들어갑니다.
※ 서류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이 진행되고, 면접에 합격하면 미국 J-1비자를 받아 출국하게 됩니다.
※ J-1비자를 받기위한 승인서류 발급절차 진행은 워크브릿지가 진행하며, J-1비자를 받기위해 필요한 승인서류 발급비용은 개인이 부담합니다.
- 수속비용 4,700불(1년) / 5,300불(1년 6개월)
: 포함내역 - DS-7002, DS-2019, SEVIS, SITE VISIT, 의료보험료
: 불 포함내역 - 비자인지(185불) 구입, 편도 항공권 구입비용
※ 일정 조건에 충족되는 분들은 미국 입국 후 최대 500만원의 국가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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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및 지원하기]
- 전화 : 02-554-7574 // 010-6383-7564
- 카톡 : heungchan
- 메일 : janghc@workbrid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