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2일 전

[스타트업] 운영관리팀 커머스 AMD 채용 (유통관리 / CX / MD )
[스타트업] 운영관리팀 커머스 AMD 채용 (유통관리 / CX / MD )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1월 01일(수) ~ 2025년 04월 02일(수)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운영관리팀 커머스 AMD 채용 

접수 기간2025-01-01 ~ 채용 시 마감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운영관리팀 AMD (1-3년차)(0명)
채용 형태

- 경력
- 팀원

담당업무

• 스토어 관리 :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등 자사 판매 채널의 전반을 관리합니다. • 상품 관리 : 온﹒오프라인 여러 채널의 유통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상품을 세팅, 유지관리합니다. • 발주 관리 : 판매 채널별 발주와 정산을 관리하고 상품 재고의 효율적인 관리 방안을 모색합니다. • 고객 관리 : 실시간 채팅, 유선 상담, 메일, 게시판 등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빠르게 대응합니다. • 프로모션 운영 :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채널별로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우대조건

• 이커머스 운영 관리 경험 • CS 조직 QA 업무 경험 • 고객 서비스업 및 클레임 대응 경험 • 스크립트와 메뉴얼 작성, QA 및 통계를 다룬 경험

자격요건

학력

학력무관

근무조건
  • 급여

    면접 후 급여 결정,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시간

    주 5일(월~금) 10:00 ~ 19:00

  •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9-2 6층~8층

전형 절차

Step1

서류전형

Step2

대면

Step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01-01 ~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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