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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 82일 전
[스타트업] 운영관리팀 커머스 AMD 채용 (유통관리 / CX / MD )접수 기간2025-01-01 ~ 채용 시 마감
- 경력
- 팀원
• 스토어 관리 :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등 자사 판매 채널의 전반을 관리합니다. • 상품 관리 : 온﹒오프라인 여러 채널의 유통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상품을 세팅, 유지관리합니다. • 발주 관리 : 판매 채널별 발주와 정산을 관리하고 상품 재고의 효율적인 관리 방안을 모색합니다. • 고객 관리 : 실시간 채팅, 유선 상담, 메일, 게시판 등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빠르게 대응합니다. • 프로모션 운영 :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채널별로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이커머스 운영 관리 경험 • CS 조직 QA 업무 경험 • 고객 서비스업 및 클레임 대응 경험 • 스크립트와 메뉴얼 작성, QA 및 통계를 다룬 경험
학력
학력무관
급여
면접 후 급여 결정,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시간
주 5일(월~금) 10:00 ~ 19:00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9-2 6층~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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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기간
2025-01-01 ~ 채용 시 마감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