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4일 전

[신입/경력] 어피티 경영지원 매니저 채용 공고(육아휴직 대체인력 기간제 근로, 채용 시 마감)
[신입/경력] 어피티 경영지원 매니저 채용 공고(육아휴직 대체인력 기간제 근로, 채용 시 마감)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1월 02일(목) ~ 2025년 04월 03일(목)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회사 소개

어피티는 2030을 위한 종합경제 미디어입니다. 2030이 돈을 알고, 벌고, 불리고, 쓰는 과정에서 위축되지 않고 당당한 태도를 갖도록 하는 게 어피티의 목표예요.

2018년 7월, 첫 번째 머니레터를 발송한 뒤로, 2022년 커리어레터, 2024년 잘쓸레터를 런칭해 현재 100만 독자의 이메일함으로 찾아가고 있어요. ‘10년, 20년 뒤에도 독자분들과 성장하며 신뢰받는 미디어’라는 비전 아래, 꾸준한 매출 증대를 기반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1위 종합경제미디어 어피티의 자산과 프로세스 위에서 함께 일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원해 보세요.


어피티 채널 소개

·뉴스레터: 머니레터, 잘쓸레터, 커리어레터

·SNS: 유튜브, 인스타그램

어피티 조직문화

·도전을 통해 성장해요: 새로운 기회는 도전을 통해 변화할 때 찾아와요. 해보기 전엔 알 수 없어요.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빠르게 실행에 옮겨요.

·똑똑한 도전을 통해 개인과 팀은 성장해요: 필요한 지식, 새로운 기술,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익히고 활용해요. 도전을 통해 가설을 검증하고 레슨을 얻어요.

·탁월한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해요: 탁월한 팀이 내는 성과는 탁월한 개인이 내는 성과보다 커요. 개인의 탁월성뿐 아니라 팀이 탁월한 결과를 내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기여해요.



직무 소개


주요 업무

·회계 및 재무 관리: 매입/매출 세금계산서 발행 및 관리, 결산 및 손익 분석, 부가세 등 세금 신고 지원(세무대리인과 협업)

·인사 및 총무 업무: 급여 관련 업무(급여 계산 및 지급, 4대보험 신고, 퇴직정산, 연말정산 등

·운영 지원: 계약서 및 거래처 관리, 비용 구조 효율

·업무 지원: 콘텐츠팀 사무 보조


필수 요건

·Excel을 능숙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회계, 세무 등 관련 분야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빠른 입사가 가능하신 분



근로 조건

·신입 및 경력직

·육아휴직 대체인력 기간제 근로(12개월), 정규직 전환 가능

·급여: 협의 후 결정

·근무 장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부근

·근무일: 주 5일(월~금),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근무 방식: 사무실 출근, 주 1~2회 재택근무 협의 가능


제출 서류

·필수 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이력서 내 희망 연봉 필수 기재


채용 절차 및 지원 방법

채용 절차

·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 → 오프라인 면접 → 처우 협의 → 채용 확정

전형 결과 안내

·모든 전형에서 합격과 불합격 여부를 모두 안내해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7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 외 궁금한 점은 recruit@uppity.co.kr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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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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