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9일 전

[마이리얼트립] 마이팩 운영 지원 Assistant
[마이리얼트립] 마이팩 운영 지원 Assistant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01월 08일(수) ~ 2025년 04월 09일(수)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The North Star

“Travel Everyday” 

마이리얼트립은 누구나 여행의 즐거움을 더 자주 느낄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미션을 향해 거침없이 도전하는 팀과 함께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보세요.

함께 일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마이팩 CIC는 번거로운 준비과정 없이 쉽고 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현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하는 ‘마이팩’이라는 마이리얼트립의 신규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어요.

마이팩을 통해 여행자는 항공, 숙소, 투어 등 필요한 상품을 하나하나 알아볼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여행지, 컨셉, 동행에 알맞은 최적의 상품을 추천받아 한 번에 여행 준비를 마칠 수 있어요. 

마이리얼트립 마이팩 운영 지원 Assistant는 이런 일을 해요.

마이팩 구성상품 발권과 고객 소통을 포함한 전반적인 운영을 주도합니다.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경쟁사를 리서치하며 마이팩 상품의 경쟁력을 확보합니다. 

이외에도 항공, 숙소, 투어/액티비티 등의 상품 발권을 관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상품 정보를 전달하며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또한, 고객의 변경 및 취소 문의를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이런 역량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꼼꼼하고 실수 없이 업무를 진행하며 성취감을 느끼는 분
  • 책임감이 강하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완수할 수 있는 분
  • 고객과의 소통에 능하며,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이를 반영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대면 혹은 비대면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대상 영업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입장에서 상품 혹은 서비스를 기획한 경험이 있는 분

합류 여정

  • 서류 전형 > 면접 > 입사  (면접 진행 후 1주일 내로)
  • 면접은 대면으로 진행됩니다.

근무환경

  • 계약 기간: 입사일로부터 2개월, 1개월 단위로 추가 연장 논의 가능
  • 근무 시간: 일 8시간, 주 40시간 (9시30분 ~ 18시30분)
  • 근무 형태: 대면 근무
  • 월 급여: 월 220만원 (기본 200만원, 식대 20만원)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