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45일 전
[넥스트챕터] CX Intern[넥스트챕터] CX Intern
[모집 기한]
~ 채용 시 마감
[모집 직무] CX Intern
넥스트챕터가 인수한 브랜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 문의에 성실하게 응대합니다.
고객과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문제 사항을 신속하게 대응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해결책을 도출합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팀원과 활발하게 논의하고, 고객을 위해 유관 부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기여합니다.
제품의 품절 및 재고 이슈에 대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