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45일 전

[넥스트챕터] CX Intern
[넥스트챕터] CX Intern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1월 14일(화) ~ 2025년 04월 15일(화)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넥스트챕터] CX Intern


[모집 기한]

~ 채용 시 마감


[모집 직무] CX Intern



넥스트챕터가 인수한 브랜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 문의에 성실하게 응대합니다.

고객과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문제 사항을 신속하게 대응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해결책을 도출합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팀원과 활발하게 논의하고, 고객을 위해 유관 부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기여합니다.

제품의 품절 및 재고 이슈에 대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