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0일 전
[미국인턴/시애틀] 한진글로벌 미주지사 시애틀지점 물류사무원 인턴 채용HANJIN GLOBAL LOGISTICS
[회사소개]
미국의 주요 물류거점인 LA와 뉴욕을 중심으로 국제특송, 포워딩, 육상운송 서비스의 물류 네트워크의 기틀을 마련한 한진은 2005년부터 항공화물 운송서비스 (공항터미널조업, 육상운송)를 시작하였고, 현재는 뉴욕, 시애틀, 포틀랜드, 댈러스, 시카고,애틀랜타 등 미국 내 8개 거점을 운영하며, 북미 전역에 대한 통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Address: 2580 S 156th St Bldg A, Sea Tac WA
▶ Website : http://www.hanjinusa.com/
[모집안내]
▶ 채용 부문: 무역/물류 사무원
▶ 근무 시간: 1일 8시간 / 주 40시간 (Mon - Fri)
▶ 급여: $19 per hour
▶ 급여 외 보상: Vacation 5 days – First year, Sick leave 6 days per year, Holiday pay after 3 months,
Company health insurance enroll available after 3 months
[Job Distription]
- 항공화물 입고/출고 고객 카운터 서비스
- 화물 서류 전달 to 시애틀 공항 (회사 차량으로 이동, 5분 거리)
- 서류 파일링, 수입 화물 서류 고객에게 전달
- 고객 문의 전화 응대 및 이메일 간단 회신 ( 화물도착, 픽업시간, 창고료 통보 등 )
- 항공사 화물 컨테이너 관리 및 시스템 업데이트
- 기타 항공 물류 관련 보조 업무
[자격요건]
▶ 대학교 3학년 이상의 재학생 및 기졸업이신 분
▶ 상경계열 및 물류, 무역 전공자
▶ 원활한 영어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
[진행절차]
1. 상담신청 및 개별 상담 진행
2. J1 비자발급 자격조건 검토 및 채용공고 관련 Q&A
3. 영문이력서 작성
4. 미국 기업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5. J1비자 수속 진행
6.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7. 출국 및 입사
[기타안내]
▶ 본 채용의 전 과정(지원~비자발급)은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인 (주)GHR이 진행하며,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소속으로 근무합니다.
▶ 본 채용공고는 J1비자로 취업이 진행되며, 근무기간은 비자규정과 개인의 상황에 따라 12개월 또는 18개월로 진행됩니다.
▶ J1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 비자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지원자가 부담합니다
▶ 비자발급 비용 : $4,320(12개월) / $4,920(18개월)
- 포함 : DS 서류 작성 및 발급, SEVIS, 의료보험
- 불포함(개인부담) : 대사관 인터뷰 예약비용 ($185)
▶ 본 공고는 적합자가 고용주 인터뷰에 합격할 경우 채용 마감일 이전이라도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문의 및 지원하기]
▶ 지원문의 : hmn@ghr.or.kr (자유양식의 영문이력서를 메일로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 영문이력서가 없으신 경우 먼저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되며, 상담 후 보내드리는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 상담신청 : https://forms.gle/QSdD64YRS8kRqyri7
▶ 카카오톡 ID : “ghrghr” 검색 후 문의 또는 QR 코드 스캔 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