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서류전형
Step 2
면접 전형
Step 2
최종합격
마감 82일 전
[마야크루] COSDUCK 미국진출 지원 Account Manager접수 기간 2025-03-04 ~ 채용 시 마감
모집 부문 | 상세내용 |
---|---|
[마야크루] COSDUCK 미국진출 지원 Account Manager | 담당업무 "코스덕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마야크루에서 운영하는 코스덕은 틱톡의 숏폼 콘텐츠를 활용하여 성과 검증된 인플루언서를 통해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촉진하는 인플루언서 시딩 플랫폼이에요. 한국의 K-뷰티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K-뷰티를 쉽게 접하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어요. 동시에 기업에서는 시딩 한 건으로 숏폼 리뷰와 이커머스 SEO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어요. 2024년 초 미국 법인 설립 이후, 미국 타겟 PB 브랜드인 HEEDA 출시, 아마존 입점, 와디즈 런칭부터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품 및 네트워크 구성, APP 출시까지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에요. ■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에요 코스덕의 고객은 크게 ‘광고주 (고객사)’와 ‘인플루언서’로 구분돼요. 대표와 유능한 직원들로 구성된 TF팀에서 미국 시장 진출의 모든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요. AM(Account Manager)은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고, 타겟에 맞는 추천을 고객사에 제공하며 협업하는 직무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사 목표에 맞춘 인플루언서의 마케팅 캠페인 기획과 운영 과정을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시장 조사, 마케팅 기획, 서비스 운영, SNS 채널 관리 및 CX 등 전반적인 사업에서 필요한 모든 업무들을 밀도있게 경험할 수 있어요. ︎■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서비스 운영의 A to Z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으며, 해외 사업 진출 분야에서 Growth를 만드는 경험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콜롬비아대학교 출신의 글로벌 역량을 갖춘 우수한 동료들과 함께 일하며, 서로의 일하는 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대표와 직접 소통하며 원 오브 메이커(Maker)로서 의견을 내고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구조에서 일하게 됩니다. • B2B 광고주들의 니즈와 Pain Point를 발굴&분석해 맞춤형 솔루션을 직접 제안하며 실무 경험과 협업 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 데이터를 통해 키워드 성과 등을 분석하며 개선점을 도출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채용형태 ■ 신입(수습기간 3개월) 우대조건 ■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미국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중요하기 때문에 영어로 읽기, 말하기, 쓰기가 모두 가능하신 분이 필요해요. • SNS 인플루언서 및 다양한 업계의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이 필요해요. • 원팀 (One-Team) 으로 함께 움직일 수 있는 능동, 적극적인 분이 필요해요. • 문제점을 정의하고 해결 전략을 세운 경험 또는 마인드가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 직감이 아닌, 데이터로 판단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아요 • 창업에 대한 꿈 또는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광고대행사/마케팅 에이전시에서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동아리, 대외활동 등 팀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성과를 낸 경험이 있으신 분 • 해외 거주 경험이 있으신 분 • Excel, SQL 등을 경험해 보신 분 |
학력
대학졸업(4년) 이상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시간
주 5일(월~금) 10:00 ~ 19:00(9~10시 자율출근 및 18~19시 자율퇴근)
근무지역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5 5층
Step 1
서류전형
Step 2
면접 전형
Step 2
최종합격
접수기간
2025-03-04 ~ 채용 시 마감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이력서(필수),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선택)
■ 어떻게 평범한 사람들이 모여 혁신적인 성장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요?
고객 집착, 데이터 중심, 빠른 속도보다 더 중요한 핵심 가치는 바로 직원의 행복입니다
우리는 회사 구성원들의 삶이 바뀔 수 있어야 비로소 세상을 바꾸는 혁신이 가능해진다고 믿습니다
1) 회사는 즐거워야 합니다
직원과 고객 그리고 주주 중 과연 누가 우선일까요?
당연히 직원이 먼저입니다.
하루의 절반을 지내는 회사의 삶이 스트레스라면 얼마나 불행한 인생일까요?
회사 구성원들이 행복한 회사가 되어야 회사가 전체적인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일할 때는 최고의 동료로, 놀 때는 최고의 친구로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2) 회사는 성장해야 합니다
마야크루는 매년 3배 이상 연속해서 성장중에 있습니다.
나의 성장, 동료의 성장, 회사의 성장을 만들어갑니다.
마야크루에는 매월 초가 되면 회사의 성과와 목표를 투명하게 공유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매월 성장의 신기록을 세워가고 있습니다.
3) 회사는 가슴 뛰어야 합니다
성장할 때만큼 가슴뛰는 순간이 없습니다.
회사의 성장은 단순히 숫자의 증가가 아니라, 구성원들의 역량이 성장할 때 이뤄집니다.
각 구성원들의 잠재력이, 가슴 뛰는 성취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드립니다.
전직원 맥북 지원, GPT 유료계정 지원, 도서 구매 지원 등 성장에는 아끼지 않습니다
GPT4를 현업에서 직접 활용해볼 수 있게 전 직원에게 유료 계정을 제공해드리며 매월 정기적으로 교육 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런 혜택을 제공드립니다.
■ 복리후생
• 전 직원 맥북, 모션데스크 지원
• 유연 출퇴근제 (9~10시)
• 긴 점심시간 (90분)
• 수평적 호칭 문화
• 자유로운 연차, 반차 사용
• GPT 유료 계정 지원
• 도서 구매, 교육 지원
• 명절 상여금
• 간식 & 커피 무한 공급
• 경조휴가 및 화환 지원
• 3년 이상 근속 시, 14일 리프레시 휴가 제공
• 해외 및 국내 워크샵 지원
• 명절 단축근무 및 선물 제공
• 사내인재 추천제도 100만원 지급
• 자사 제품 50% 할인
■ 함께 하게 될 동료들의 한마디
• Luffy : Dream Big, Aim High!
• Hyuny : It always seems impossible until it’s done. Let's get it done together!
• Zenia : Want to create something extraordinary? Join our team!
• Jade : No playbook? No problem. Let’s make it happen!
이메일
mj@supermembe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