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90일 전

[대기업/7시간근무] 신세계 사이먼 시흥 아울렛 온라인팀 사무/업무 보조 채용
[대기업/7시간근무] 신세계 사이먼 시흥 아울렛 온라인팀 사무/업무 보조 채용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5년 03월 19일(수) ~ 2025년 06월 18일(수)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대기업/7시간근무] 신세계 사이먼 시흥 아울렛 온라인팀 사무/업무 보조 채용

접수 기간 2025-03-19 ~ 채용 시 마감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 부문상세내용

온라인팀

사무/업무

보조
(0명)

담당업무

신세계 사이먼 마케팅팀 사무/업무 보조 - 팀내 사무보조 및 업무 지원 보조 - 각종 프로모션/행사/이벤트 관련 업무보조 , 자료 취합 및 정리

채용형태

- 인턴 12개월
- 팀원

우대조건

MS Office 사용 가능자, 구글 스프레드 시트 활용 능력 우수자,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스케줄근무 가능자, 유통 관련 관심자

자격요건

학력

학력무관

근무조건
  • 급여

    월급 230만원 ~ 230만원

  • 근무시간

    스케줄근무 (오전 10시 ~ 오후 6시, 7시간 근무)

  • 근무지역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699 신세계 사이먼 온라인팀 사무실

전형 절차

Step 1

서류전형

Step 2

실무진 면접

Step 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03-19 ~ 채용 시 마감 (개별 서류 전형 및 면접 진행)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kdm0408@unies.com)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