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4일 전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운영 담당자 채용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운영 담당자 채용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5년 03월 26일(수) ~ 2025년 06월 25일(수)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운영 담당자 채용 (채용 시 마감)



[직무내용]

1. 지점 운영/관리

- 고객의 쾌적한 사용을 위해 담당 지점의 공간과 서비스 전반의 품질을 직접 관리합니다.

고객에게 제공하는 각종 소모품의 제공 현황과 소모 주기/재고 관리 및 발주를 담당합니다.


2. 고객 응대

- 고객의 대면/비대면 문의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합니다.

- 반복 발생하는 문의에 대한 근원적인 해소 방안을 찾고, 실행합니다.


3. 제반 행정 업무

- 멤버십 계약서 작성 관련 전반을 담당합니다.

- 매월 지점 운영 비용에 대한 지출 품의를 담당합니다.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지원자격]

1년 이상의 직장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렌차이즈 등 지점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문의: 패스트파이브 채용 담당자(recruit@fastfive.co.kr)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