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4일 전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운영 담당자 채용[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운영 담당자 채용 (채용 시 마감)
[직무내용]
1. 지점 운영/관리
- 고객의 쾌적한 사용을 위해 담당 지점의 공간과 서비스 전반의 품질을 직접 관리합니다.
- 고객에게 제공하는 각종 소모품의 제공 현황과 소모 주기/재고 관리 및 발주를 담당합니다.
2. 고객 응대
- 고객의 대면/비대면 문의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합니다.
- 반복 발생하는 문의에 대한 근원적인 해소 방안을 찾고, 실행합니다.
3. 제반 행정 업무
- 멤버십 계약서 작성 관련 전반을 담당합니다.
- 매월 지점 운영 비용에 대한 지출 품의를 담당합니다.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지원자격]
- 1년 이상의 직장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렌차이즈 등 지점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문의: 패스트파이브 채용 담당자(recruit@fastfi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