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0일 전

[계약직] 신규 셀러 CS 및 운영 담당자 (1년)
[계약직] 신규 셀러 CS 및 운영 담당자 (1년)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5년 04월 11일(금) ~ 2025년 07월 11일(금)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홈페이지
지원방식

상세내용


[계약직] 신규 셀러 CS 및 운영 담당자 (1년)

그립컴퍼니

[그립(Grip)을 소개합니다]
그립(Grip)은 새로운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개척한다는 사명으로 2018년 8월에 설립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그립을 통해 판매자는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모바일로 라이브 방송을 하고, 소비자는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대화하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립컴퍼니(Grip)는 이렇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Everyone can sell” 그립의 비전은 언제 어디서나 무엇이든 누구나 판매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국내 최초의 라이브커머스 전문앱으로 지난 2019년 4억원에서 시작한 거래액이 2020년 243억원, 2021년 858억원으로 늘어난데 이어 2022년도에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여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그립컴퍼니는 이에 머물지 않고 다양한 판매 상품과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와 함께 고객 가치에 집중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립컴퍼니(Grip)는 이렇게 일하고 있습니다]
1. "Go for it!" Attitude : 우리는 해봅니다. 그리고 또 해봅니다!
2. Real Impact : 세상에 가치 있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3. Integrity comes first : 스스로에게 떳떳합니다.
4. Passion for People : 사람에게 진심을 다합니다.

그립컴퍼니에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및 핵심 인재들이 자율과 책임의 문화 속에서 활기차게 일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할 Right People 동료를 기다립니다.

주요 업무

[팀 소개]
입사하실 채널확보팀은 그립(Grip) 앱 내에서 판매 활동을 하는 셀러를 유치하고 지원하는 팀입니다.
채널확보팀은 셀러와 긴밀히 협력하여 성공적인 방송과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는 입점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본 포지션으로 입사하시게 된다면 영입한 셀러들의 입점 절차 승인 및 지원, 온보딩 등을 담당합니다.
(셀러 영입을 위한 아웃바운드 영업 업무는 하지 않습니다.)

[직무 소개]
* 본 포지션은 1년 계약직 입니다.

신규 셀러 CS 및 운영 담당자는 Grip 앱에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들과 유선, 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여, 셀러의 입점부터 첫 방송까지의 여정을 함께합니다.
공감과 신뢰를 바탕으로 셀러의 불편함을 파악하고, 셀러 경험을 개선하여 그립과 셀러의 관계를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포지션은 셀러와의 소통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그립의 성장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업무를 통해 고객 경험 관리, 데이터 분석, 프로세스 개선 등 다양한 핵심 역량을 쌓으실 수 있습니다.

[주요 업무]
• 셀러 입점 지원 및 승인
- 입점을 희망하는 셀러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합니다.
- 입점에 필요한 서류 안내와 입점 방법 등을 안내합니다.
- 적합한 셀러 승인하며, 입점 절차를 원활하게 진행합니다.

• 셀러 온보딩 지원
- 셀러 입점부터 첫방송까지 과정에서 셀러가 겪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셀러가 그립의 시스템과 프로세스에 익숙해지도록 지원합니다.
- 셀러 가이드를 제작하거나, 필요한 경우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셀러 경험 개선
- 셀러의 온보딩 여정을 분석하여 불편함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 셀러와 소통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유관 부서에 공유하여 셀러의 불편함을 해소하도록 지원합니다.

자격요건

• 전화로 부담 없이 응대하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는 경험이 있는 분
• 대면으로 전달된 내용을 문서화하여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뛰어난 대인 관계 능력을 갖춘 분
• 맡은 일을 끝까지 책임지고, 세밀하게 처리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CS 및 고객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이커머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불편함을 빠르게 파악하고 개선안을 제시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

혜택 및 복지

• 카카오 통근버스 이용(정기권/일일권 구매 사용)
• 카카오 사내식당 '춘식도락' 이용
• 카카오 카페테리아 'Kafe' 이용(할인가 이용)
• 성장지원비(자기계발, 체력단련 등)
• 통신비 지원
• 그립(Grip) 임직원 쿠폰

채용 전형

• 서류 전형 > 1차 면접(직무&문화 적합성) > 최종 합격


[참고 사항]
• 직무 및 직책에 따라 레퍼런스 조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수습기간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면접 결과에 따라 추가 전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