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2월 24일), 와이즈트래커가 강남역에 위치한 현대카드 스튜디오 블랙으로 이사했습니다.
스튜디오 블랙 5,6층에는 현대카드와 협업할 수 있는 스타트업들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핀베타(Finß) 공간이 있는데요. 핀베타(Finß)란 현대카드와 협업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입니다. 핀베타 선정기업은 공유 오피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멘토링 및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트래커는 웹/모바일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그 기술을 인정받아, 핀베타 프로그램에 초청되어 블랙 스튜디오 5층에 새로운 둥지를 트게 되었습니다.
( 현대카드 스튜디오 블랙 홈페이지 내 핀베타 프로그램 설명. Invitation Only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스튜디오 블랙은 현대카드가 만든 업무 공간이니만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적의 편의시설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와이즈트래커 팀원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오피스 공간과 시설들을 하나씩 둘러보았습니다.
먼저 와이즈트래커가 있는 5층의 라운지 공간입니다.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아늑한 공간 뿐 아니라 매거진, 보드게임, 다트, 당구대 등이 준비되어 있어 업무 중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겠죠.
와이즈트래커 팀원들을 가장 설레게 만들었던 것은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커피와 아침식사였는데요. 따뜻한 빵에 진한 커피를 곁들어 마시다 보면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들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아침을 먹으며 회의하는 와이즈트래커 팀)
이 외에도 6층에는 샤워실과 수면실이 구비되어 있어 업무로 야근을 하거나, 밤을 새도… 문제 없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오피스와 회의실 공간! 통 유리창으로 확 트인 공간에 고급스러운 가구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사 온지 하루밖에 되지 않았지만, 부산한 오피스 모습을 통해 와이즈트래커 팀의 열정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5층에 위치한 회의실도 예약을 통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와이즈트래커 고객사 분이나 손님분들이 방문하셨을 때 편리하겠죠. ( 맛있는 커피도 대접할 수 있답니다! )
지금까지 와이즈트래커의 새로운 보금자리, 어떠셨나요?
저희는 새로운 오피스에서 힘찬 마음가짐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와이즈트래커 서비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