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에너지와 자연의 시간이 담긴
보태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그 느낌을 그대로 살려 디자인된 띠아느 웹사이트
Musigned by Musign
클라이언트|띠아느 (주식회사 띠아느)
서비스|웹표준 준수, E-커머스, E.Platform, 코스메틱
작업년도|2018년
사이트|https://www.thy-ane.com
제작| 디지털에이전시 (주)뮤자인
웹사이트 제작 목적
Thyane & Musign
보태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컨셉에 맞춰 식물과 자연 힐링의 분위기가 풍겨지는 디자인으로 제작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상세페이지와 제품 구매를 위한 이커머스(독립몰) 구축
실제 '띠아느' 웹사이트
Musigned by Musign
-메인페이지 인터랙션 구동 모습-
-카테고리맵 인터랙션 구동 모습-
MUSIGNERS
뮤자이너
PM musign planning Dept.
이호걸 / 김진오
DESIGN musign design Dept.
이호걸 / 김유진
PUBLISHING musign web&app Dev. Dept.
변지윤
Function
띠아느 웹페이지 제작에 사용된 주요 기능
수상 이력
2018 인터넷 웹어워드
(주)뮤자인에서 제작된 띠아느의 홈페이지는 2018 인터넵 웹어워드의 화장품 쇼핑몰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제작 리뷰
▶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많이 노력한 사이트입니다. 그만큼 디테일한 디자인과 개발 부분 등에서 많이 신경을 썼고, SEO를 위해 상세페이지를 모두 퍼블리싱 진행했습니다. 기획, 디자인, 개발 모두 정성이 많이 들어간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뮤자인의 디자인 스타일과는 상반되는 프로젝트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고객사와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디자인과 퍼블리싱 완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외부에서도 아주 반응이 좋았던 프로젝트입니다.
▶ 다양한 인터랙션을 구현하고자 했는데요. 이커머스에 잘 어울리도록 과한 인터랙션보다는 스크롤 이동 시 심심하지 않은 인터랙션 구현으로, 보태니컬 컨셉 페이지에 활기가 느껴지는 듯합니다. 웹사이트의 포인트가 잘 나타나 프로젝트를 담당한 저 또한 작업결과가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