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희 뮤자인은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이 강점인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입니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작품을 만드는 장인의 감성으로 디자인 분야 전반에 걸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2018 웹어워드에서 코스메틱, 패션, 교육, 의료, 스포츠등 각 분야 18개 부문의 상을 수상하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만의 기술 플랫폼 서비스인 W플랫폼을 자체 개발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브랜드나 기업의 타겟 시장에 맞는 웹사이트, 앱, 디지털 영상, 마케팅 솔루션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토록 뮤자인만의 온라인 인프라를 구축해 통합 마케팅 분야로 서비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뮤자인의 기업문화는 어떠한가요?
저희 뮤자인은 모두가 굉장히 친절하고, 유쾌한 회사입니다.
직급과 관계없이 수평적인 분위기로, 모두 친하게 지내면서도 각자의 업무에서는 프로의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처음 입사하는 직원들도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분위기가 저희의 기업문화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직원들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기본적인 복지제도는 모두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아가 우리 뮤자인만의 복지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편입니다.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조기퇴근, 분기별 워크샵, 사내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복지 시스템을 도입해 종합건강검진이나 피트니스 패스권, 생활편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직원들 본인들에게 필요한 복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워라밸 충족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 중입니다.
현재 채용계획 및 회사에서 원하는 인재상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모든 기업이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중소기업일수록 하나하나의 구성원들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우리 뮤자인은 깨어있는 회사이고 아이디어가 넘치고 열정적인 인재들로 가득한 회사입니다.
이런 개성있는 친구들의 융합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는 뮤자인과 함께할 수 있는 열정과 꼼꼼함을 겸비한 활기찬 인재라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된 인터뷰!
저희 뮤자인 이호걸대표님의 인터뷰 내용은
다음주 중 한국대학신문 <알짜 벤처기업 탐방> 코너에서
전문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