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gn Project - 솔리엔스/솔라겐스 '소버스' 공식 홈페이지 E-commerce WEB

(주) 뮤자인

[보이는 진심, 소버스] 공식 온라인몰

고도몰 5 기반 E-commerce Web 구축

[소버스] Sorbus 공식 온라인몰

클라이언트㈜소버스

서비스고도몰5 기반 E-commerce WEB 구축

작업년도|2019년

사이트https://www.sorbus.co.kr/

제작| 디지털아티스트컴퍼니 (주)뮤자인

뮤자이너

Musigned by Musign

PM musign planning Dept.

Ji-eon Lee

DESIGN musign design Dept.

Myung-joo Kim

So-jeong Shin

Mi-so Park

PUBLISHING&DEVELOPMENT musign web&app Dev. Dept.

Ji-yoon Byeon

Eun-young Kang

웹사이트 제작 목적

Sorbus

소버스 ‘보이는 진심’이라는 메인 슬로건에 따라 정직한 원료와 투명한 공정과정, 가감없는 리뷰를 강조하며 탄생한 건강식품 브랜드로, 포화된 건강식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신규브랜드로서의 인식 제고를 위하여, 같은 브랜드 이념을 공유하는 패밀리 브랜드 솔리엔스 솔라겐스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이커머스를 구축했습니다.

[JQuery / 인터랙션 구현]

웹사이트 주요 기능

제작 리뷰

Musigned by Musign

단순히 상품을 소비하는 이커머스가 아닌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고 소비할 수 있는 이커머스 구축을 위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사람다움’ ‘진심’이 느껴지는 슬로건과 브랜드 스토리 제작을 진행했습니다. 브랜드 컨셉에 맞는 따스한 톤의 빛을 활용한

비주얼 콘텐츠 제작과 함께 차분한 색감과 서체를 일관적으로 사용하여 웹사이트 전체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slog 메뉴를 통해 브랜드 철학이 담긴 콘텐츠를 블로그 글 형태로 풀어내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이 느껴질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총 3개의 다른 상품 군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인식되도록 하고, 각 브랜드의 이벤트가 다양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분할된

상단 빌보드 배너를 사용했으며, 원하는 상품과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리스트와 리뷰에 각 브랜드별 상품과

리뷰가 보여질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를 고려하여 웹에 적용했던 퀵메뉴를 모바일 화면에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브랜딩부터 촬영 및 콘텐츠 제작, 통합 이커머스 제작까지 [ Musign] 의 손길로 새로태어난 소버스

소버스/솔리엔스/솔라겐스 3사 패밀리브랜드의 브랜딩 Story

▼ [사봉코리아] Cafe24 기반 E-commerce WEB 보러가기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