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musigned by musign
앤티앤스프레즐(Auntieannes) 웹사이트 리뉴얼 구축
(주)재원푸드
[앤티앤스 프레즐(Auntieannes)]
클라이언트|(주)재원푸드
서비스| 앤티앤스 프레즐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 구축
작업년도|2019-2020년
사이트|http://www.auntieannes.co.kr/
제작| 디지털아티스트컴퍼니 (주)뮤자인
뮤자이너
Musigned by Musign
PM musign planning Dept.
Ji-eon Lee PM
DESIGN musign design Dept.
Yu-hyun Park Main Design
Eun-ji Lee Sub Design
PUBLISHING&DEVELOPMENT musign web&app Dev. Dept.
Hwa-young Jo Publishing
Eun-young Kang Publishing
Gi-yeong Jung Development
웹사이트 제작 목적
Auntie Anne's
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앤티앤스프레즐만의 새로운 Look&Feel을 기반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② 브랜드 콘텐츠 재구성으로 '최상의 맛과 신뢰감'을 제공하는 앤티앤스프레즐의 비전을 효과적으로 전달
③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사이트 환경 지원과 사이트 사용자 경험(UX)을 고려한 다양한 인터랙션 적용 및 컨텐츠 제공
④ 관리자페이지 구축 및 ERP 연동 등 관리자 편의성을 고려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구축
[JQuery / 인터랙션 구현]
[ipad 반응형 모바일 Web]
웹사이트 주요 기능
제작 리뷰
Musigned by Musign
2020년으로 20주년을 맞은 재원푸드 창립을 기념한 웹사이트 리뉴얼은 재원푸드와 앤티앤스 프레즐 브랜드에게만큼 뮤자인에게도 의미가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기존 사이트와 차별성을 가지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앤티앤스 프레즐만의 Look&Feel을 살려 '최상의 맛과 신뢰감'을 제공하는 앤티앤스 비전을 드러내면서도 브랜드 컬러를 활용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리뉴얼했습니다. 각 페이지에서 다양한 콘텐츠 간 접근이 용이하도록 UI/UX를 개선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ERP 연동과 관리자페이지 개선을 통해 관리자 편의성 뿐 아니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했습니다. 뮤자인의 감성과 기술력으로 새롭게 태어난 앤티앤스 프레즐의 공식 홈페이지가 단순한 웹사이트 리뉴얼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 측면에서도 성장과 도약의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musigned by musign
▼ musign x LF식품 구르메 F&B 기업홈페이지 리뉴얼 구축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