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o.1 위치기반 근태관리 서비스
아임히어-Work입니다~
주52시간제가 시행된 지 벌써 3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 시작된 주52시간제가 현재까지 지속되어 소규모 기업까지 적용되고 있는데요,
주52시간제와 코로나19가 겹쳐
근무환경이 다양하게 바뀌며
서로 다른 근무 형태 및 환경으로 인해
근태관리에 대한 고민이 많이 생겼습니다.
취업 사이트 인크루트에 따르면 직장인 대다수가 거점근무와 재택근무를 선호하는 것으로 드러난 만큼
(N=1057, 2021)
위드코로나가 시행되어도 근무환경의 다양화는 계속 이어질 전망으로 보여집니다.
근무형태와 환경의 급변에 대응하기 위해
근무자의 위치와 근무 시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런 점에서!
저희 아임히어워크는 위치기반 근태관리 서비스로
근무환경과 상관없이 근무자의 위치와 근무시간을 체크할 수 있답니다.
먼저 저희 아임히어워크는
모바일 앱으로 운영 중인 서비스이기에
지문인식기, 카드단말기와 같은 별도의 기기가 필요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GPS와 이동통신사 기지국 정보를 활용하여
위/변조 조작을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이동통신 기지국 정보를 통한 위치 인증으로 위치를 조작할 가능성을 차단하고,
정확한 위치 파악이 가능해 근무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임히어워크에서는
관리자에게 별도의 관리자 웹페이지를 제공하기에
지점별 근무자 현황과
근무자별 근태 현황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현재 아임히어워크는
‘비대면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9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고
일주일 간 무료 체험 기간도 있으니,
스마트한 근태관리 서비스 ‘아임히어-Work’로
근태관리 고민 해결하세요 :D !
sales@lfin.kr
주저하지 말고 문의 주세요 ~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