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내 No.1 위치인증 주식회사 엘핀입니다!
요즘 코로나 시국으로 근무 방식도 많이 바뀌셨을 텐데요,
내근직이나 재택 근무뿐 아니라 영업직이나 외근직까지 근태관리를 어떻게 관리할 지 고민이 많으실 거예요.
그렇다고 지문 인식, 카드 단말기 같이 거창한 장비를 설치하기에는 비용도 부담스럽고 복잡하고…
이럴 때!
스마트폰 앱 하나로 저렴하고 간단하게 해결하는
위치기반 스마트 근태관리 서비스 ‘아임히어-워크’를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임히어-워크"는 별도의 기기를 설치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 앱 하나만 설치하면 근무자가 언제, 어디에서 근무했는지,
어떤 영업점에 방문했는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특히 단순 GPS가 아닌 이동 통신사 기지국 정보를 활용하기 때문에
위치 조작이나 해킹이 불가능해요!
혹여 직원 분들이 위치를 조작할 가능성은 전혀 없!다!는 말씀!
또한 관리자 페이지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부서별 근무처 관리와 직원별 근태관리도 확인할 수 있어요!
똑똑하고 간편한 ‘아임히어-워크’로
근태관리 고민 해결하세요~!
게다가!
현재 비대면바우처플랫폼 수요 기업이시라면
9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주일 간 무료 체험도 가능하니
더더욱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겠죠?
Sales@lfin.kr
주저하지 말고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