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미박스 PEOPLE 팀의 Ava입니다
Geek 한 아이디어와
목표한 건 해내고야 말겠다는 뚝심을 가진
미미박스의 온라인마케팅-영상컨텐츠 직무를 소개해드립니다.
"하연수 메이크업은 어떻게 하는 거지?"
메이크업 방법이 궁금할 때,
검색 한방이면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예쁜 메이크업 영상을 찾을 수 있죠.
(미미박스 US 페이스북에 가도 뷰티 영상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클릭)
하지만 미미박스에서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영상 콘텐츠를 접근합니다.
"자, 봐봐 하연수 메이크업은 이렇게 얼굴에 1, 2, 3만 그리면 완성이야"
친구들에게 누구보다 화장품을 잘 추천해주고,
개성 있는 메이크업에 대한 도전도 하고,
처음 화장에 입문하는 친구에게 메이크업을 잘 설명해주는
바로 여러분의 목소리와 스타일로
기획부터 영상을 구성해서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죠.
"아 이거 정말 인생템인데,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
벌써 떠오르는 제품들이 한두 개가 아니죠?
온라인 마케팅 업무는 고객과 어떻게 연결되어있을까요?
"정보의 홍수에서 고객의 시간을 구하자!"
요즘은 제품 한개를 사기 위해선
블로그 리뷰도 살펴보고, 유튜브 영상도 보고, 매장도 가보고, 온라인 카페에도 가보고....
여러 채널을 통해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정보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의 홍수에는 불명확한 정보와 광고가 많고,
시간 소비도 있기 때문에
점점 사람들은 이런 패턴의 정보를 힘겨워한다고 합니다.
미미박스 온라인 마케팅팀은
고객들이 힘들게 돌아다니지 않고, 미미박스 채널 하나에서
정보를 얻고, 구매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죠.
그래서 영상을 통해 진정성 있고 효과적인 리뷰를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점점 더 편하게 구매-리뷰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하고 있답니다.
우리의 고객, 그리고 잠재 고객이 어떻게 하면 더
필요한 제품을 적시에 만나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어떻게 삶이 더 아름다워질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수백만 고객의 경험을 바꿀 수 있답니다 !
속이 뚫린 드라이기,
자동으로 돌아가는 고데기,
충전식 헤어롤,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섀도....
듣기만 해도 신박한 뷰티 제품들 !
온라인 마케팅팀은
뷰티 얼리어답터입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새로운 제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싶어 하죠.
조명받지 못 했던 신박한 뷰티 제품들이
미미박스에 올라온 영상 콘텐츠를 통해
빛을 못 보던 제품의 매출액이 10배가 뛰기도 하고,
비슷한 영상들이 따라 올라오기도 합니다.
가장 빨리, 고객들이 열광할 제품을 찾아보세요.
제품을 만들고, 관리하는 BM, 뷰티 MD 들과
제품에 대해 깊이 이야기해보세요.
물티슈가 얼룩덜룩 할때까지 바르기도 해보고요.
마음껏 찾고 바르고 토론하고
그 느낌을 여러분의 언어로 고객에게 전달해보세요.
미미박스에 업로드되는 영상 콘텐츠는
약 20만 명이 재생합니다.
하지만 이건 또 다른 시작이죠.
수십만 명의 고객에게 피드백을 받고,
여러 분야의 미미박서 동료들에게 조언을 받거나 협업을 할 수도 있죠.
원한다면 글로벌 법인에 있는 동료들에게도 의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한 의지와 호기심, 열정을 가지고
미미박스에서 뷰티 영상 콘텐츠의 판을 바꾸어 보세요.
관련 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