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zvil Culture] 버즈빌 2018년 가을 체육대회

 

버즈빌

 

날이 많이 시원해진 가을날 버즈빌리언은 서울 장충체육관에 함께 모여 매년 열리는 체육대회에 참가해 버즈빌리언 답게 활기 넘치는 모습을 한껏 보여주었습니다. 즐거움으로 가득했던 2018 버즈빌 가을 체육대회의 현장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보통 체육대회에서 사회자가 ‘이번 게임에 참가할 분들, 앞으로 나와주세요!’라고 하면 모두 쭈뼛쭈뼛하기 마련인데요. 승부욕이 넘치는 버즈빌리언은 망설임 없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여기에 James와 Jayden의 매끄러운 입담이 가득했던 사회로 진행돼 한층 더 재미있었습니다. 

버즈빌의 재미와다채로운 회식을 책임지는 Fun Club의 기획 아래 이날 버즈빌리언은 4개의 조로 편성돼 환호성이 넘쳤던 판 뒤집기, 꼬리잡기, 피구, 농구, 줄다리기 등의 게임을 즐겼습니다. 

 

결국 누가 이겼을까요? 바로 Ben, Caitlyn, Ekko 등 멋진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쟁쟁한 분들이 포함된 1조의 승리로 체육대회가 마무리됐습니다. 우승한 모든 팀원은 어깨와 팔의 건강을 챙기는 안마기를 하나씩 받았습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핫 아이템 이었습니다. 

이날 각자 소속된 부서와 상관없이 개발자든, 마케터든 서로 잘 어울리며, 우승을 위해 달려가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른 기업은 자기가 소속된 팀의 구성원이 아니라면 교류하는 기회가 많지 않을 텐데요. 버즈빌리언은 어떻게 다른 팀의 사람들과 친하게 지낼 수 있을까요. 

 

우선 버즈빌은 다양한 동호회, 문화생활, 스터디 모임 지원으로 모든 버즈빌리언이 친하게 지내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문화 복합 공간 같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한 버즈빌에는 미션팀이라는 게 존재합니다. 한 미션 팀에는 각 팀에서 필요한 인재들로 형성돼 회사에서 필요한 미션을 하나씩 수행합니다. 이렇듯 버즈빌은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이 서로에게 자극을 주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독특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버즈빌의 단체 활동에는 장난기와 웃음이 가득한 게 아닐까요?

얼마 전 버즈빌의 공식 블로그에서 소개된 버즈빌 2018 Walkathon을 기억하시나요? 이날 TOP 3가 드디어 발표됐습니다. 1위부터 순서대로 Benjamin, Lucas, Ahreumong의 이름이 호명됐는데요. 상품으로는 운동화 상품권이 주어졌습니다. 앞으로도 걸으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버즈빌리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체육대회와 Walkathon은 버즈빌의 친목도모와 몸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벤트입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행사로 버즈빌리언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버즈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버즈빌에서 함께할 인재를 채용 중입니다. (전문연구요원 포함) 지금 바로 지원해보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