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119서비스 제공점(수원점, 분당점)을 다녀오다

주식회사 슈피겐뷰티

<슈피겐 119서비스 보러 가기>

이러한 서비스를 슈피겐코리아 본사뿐만 아닌, 전국의 부착점에서 이용해 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수원점에 가서 인터뷰를 해보았습니다.

오픈하자마자 슈피겐 제품을 구매하시는 손님이 오셨어요.
우선 손님이 고르신 슈피겐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해주시고 인터뷰를 시작하였습니다.
깔끔히 부착해주셔서 손님도 만족하셨습니다^^

슈피겐 부착점(수원점)의 스토리

Q. 슈피겐 제품 판매(부착점) 이유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점에서 슈피겐 제품을 취급하지 않는 게 이상하다.
나 역시 아이폰3GS 때부터 슈피겐의 고객이었고 여전히 슈피겐의 단골이다.
오랜 기간 동안 슈피겐이란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신뢰받는 기업으로 탄탄하게 성장하였다.
이런 브랜드를 판매하지 않는 건 손해다.

Q. 슈피겐 제품 판매 + 119서비스까지 계약 체결을 하신 이유

제품 판매도 중요하지만 슈피겐 하면 보상 교환 서비스(119서비스)가 빠질 수 없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보상 교환 체계가 잘 잡혀있다.
본사 측에 119서비스 제공점을 신청했고, 서류 검토와 서비스 교육
이수 후 서비스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
119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고객님들과의 소통도 늘어났고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과 문제점, 개선점에 대해 알아갈 수 있었다.
119 고객 방문으로 추가 수익까지 얻을 수 있었다.

Q. 온/오프라인 경쟁 속 분당점 추가 오픈 비결

물론, 지금 같은 경기 불황에서 분당점 추가 오픈은 쉽지 않았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좋은 제품과 슈피겐 119서비스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지난 5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고객분들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이러한 도움들이 있었기에 와이프가 분당에 추가 오픈을 할 수 있었다.

Q. 5년간의 운영 노하우란?

나만의 이익을 생각하지 않았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아이폰 3GS 때부터 사용하며
모바일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았다.
그때의 소비자 입장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그렇기에 119서비스를 계약한 것이며
좋은 품질을 보장하는 슈피겐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Q. 슈피겐에게 바라는 점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이 출시되기를 바란다.
또한, 2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 파워를 오프라인에서도
느껴지도록 슈피겐 부착점의 증가를 기대해본다.
사업자분들도 소비자 입장을 생각해서 119서비스 운영도
함께 검토한다면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될 것 같다.

Q.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한마디

항상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항상 만족할 수 있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슈피겐 119 서비스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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