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피겐코리아 에디터 S입니다. 여러분들은 '브랜드'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것은 브랜드로 이뤄져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오늘은 모바일 패션 브랜드인 슈피겐코리아를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당신의 원하는 그 무엇!
슈피겐코리아는 2009년 2월 설립되어 설립 8년 차 기업입니다. 현재, 미국과 중국에 지사가 있으며 전 세계 60여 개국에 진출해있어요. 임직원 수는 약 300명이며 2014년 코스닥에 상장한 모바일 패션 아이템 시장을 움직이는 글로벌 기업이에요!
슈피겐코리아는 사람들과 같은 방향, 같은 속도로 끊임없이 움직이며 <당신이 원하는 그 무엇>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국내외 전 직원이 함께하는 페이스북 라이브 종무식, 전 직원 해외 워크샵, 연 2회 영화관 반기 조회를 통해 비전을 공유하는 젊은 회사랍니다!
팀 화이트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
3월 30일 서울 동교동 화이트홀에서 진행된 팀 화이트 브랜드아카데미에서 슈피겐코리아의 브랜드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소개와 슈피겐코리아의 인기 제품인 블루투스 이어폰 R32E와 블루투스 스피커 R12S, 5단 셀카봉 S520W, 휴대폰 거치대 스타일링을 브랜딩 하는 시간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 뿜뿜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짧은 시간 동안 현장에서 슈피겐코리아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 네임과 카피를 만드는 과정을 가지면서 대학생들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디어 샘이 솟아 슈피커!
제품 네이밍을 하다 보니 정말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는데요? 특히 휴대폰 거치대 스타일링을 받은 김동엽 씨(치느팀)(사진과 무관)는 한 손가락에 들어오는 착용감이 좋아 ‘쏙, 내 맘에 쏙, 한 손에 쏙, 쏙쏙쏙’이라는 카피로 귀에 쏙쏙 박혔고,
블루투스 스피커 R12S를 받은 방석준 씨(해시태그팀)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울림이 좋아 ‘손안에 오케스트라, 공간을 창출하다’를 줄여 ‘손오공’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정했어요!
팀 화이트 허학영 씨(사진과 무관)는 “이번 브랜드아카데미를 통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을 한층 더 가깝게 알 수 있게 된 기회였다며, 우수한 제품과 디자인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슈피겐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혀주셨어요!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나타날 슈피커 : SPIGENKOREA + ER = SPIKER! 슈피커가 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슈피커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이상 에디터 S였습니다(사진제공 : 한국소비자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