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피겐코리아 에디터 S입니다.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슈피겐 케이스, 모바일 액세서리 등을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셨어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착순 3천 분께 깜짝 선물로 빼빼로를 제품과 동봉해 발송 드렸습니다!
띵동~ 택배 왔습니다!
택배가 오는 소식은 언제 들어도 즐거운(?) 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집에서도 빼빼로를 받으실 수 있게 슈피겐코리아 물류센터에서는 분주한 손길이 이어졌습니다. 그 현장을 잠깐 살펴볼까요?
슈피겐 코리아 물류센터에서는 슈피겐 제품들이 고객님들을 만날 준비로 발송 시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금요일인 이날도 분주함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바로, 고객님들께서 주신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빼빼로를 포장하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자! 이 어마어마한 빼빼로 상자를 봐주세요! 하나하나 정성스레 포장하기 안 힘..힘들었습니다.
이 빼빼로들이 고객님들의 택배에 동봉이 되는 것이죠! 아 혹시.. 택배 안에 빼빼로가 없어도 실망하지 마세요~ 마음만은 다 드리고 싶었습니다.
박스 더미로만 있을 때는 많은 건가 감이 없었는데, 막상 포장을 하려고 보니 박스 하나하나에 빼빼로가 빼곡히 차 있더라고요. 허..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찬바람이 불고,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다고 해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